반응형

2018/02 22

신불 떡볶이 치즈떡볶이 와 여러가지음식들 솔직리뷰

안녕하세요.그저그런이야기입니다. 여러분들이 제 블로그를 방문하는 것을 보니까 블랙팬서가 가장 인기가 많더군요. (다음포털사이트에서 블랙팬서라고 치면 바로 첫번째에 제 블로그가 나오더라고요.) (신기방기하네요^^) 역시 마블영화는 인기가 넘처 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저번에 먹은 떡볶이 집을 리뷰해 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떡볶이라 함은 매워서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친구가 먹고싶다고 하길래 그냥 먹으러 갔습니다. 제가 갔던 떡볶이집 이름은 신불떡볶이라는 곳 입니다. 저번에 한 번 가본적이 있는 곳입니다. 갔을 때가 엄청 오래된 것 같은데, 그때 솔직히 말하자면 별로 였습니다. 자세하게는 말씀은 안드리겠습니다. 크흠 ㅋㅋ 좀 오래 지났으니 맛이 좀 달라져 있기 만을 빌겠습니다. 뭔가 오..

음식리뷰 2018.02.28

중국음식 먹을때 먹어봐야 할 음식 추천(칠리 탕수육)

안녕하세요.그저그런이야기입니다. 어제와 지금이렇게 합치면 벌써 멘탈 2번 바사삭이네요..;; 먼저 어제의 일을 이야기하겠습니다. 어제 제가 블로그를 쓸 때 쓰는 노트북을 떨어 뜨렸습니다. 그 결과 어떻게 된 건지는 모르지만 노트북 연결하는 동그란 곳이 부셔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충전기를 연결해도 충전이 안되고 노트북은 그냥 꺼졌습니다. 이렇게 멘탈이 처음으로 바사삭되었습니다. 그렇게해서 형한테는 뭐라고 해야하나라고 엄청난 걱정을 했지만 형이 오늘 노트북을 사용하지 않은 관계로 오늘은 걸리지 않고 다행히 노트북을 고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걱정이 한가지 더 있습니다. 이것을 고칠 때의 비용이 너무나 걱정입니다. 이따가 오전에 고치러 가는데 제발 고치는 비용이 얼마 않하기 만을 빕니..

음식리뷰 2018.02.27

치밥의 끝판왕 지코바 순살양념구이치킨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그저그런이야기입니다. (실수로 새로고침누르고 임시저장이 안되서 글 다시 쓰는중 ㅎㅎ) 오늘 리뷰 할 것은 제가 평소에 유튜버또는 비제이들을 통해서만 보았고 그리고 그렇기 때문에 꼭 먹어보고 싶었던 것이 있습니다. 그 이름은 지코바에서 파는 순살양념구이치킨19000원입니다. (맛은 매운맛,중간맛,순한맛이있는데 저는 중간맛을 시켰습니다.) (저건 2018년 2월달에 찍은 주문표 입니다.) 유튜브에서 들었는데 지코바 순살양념구이치킨이 치밥의 끝판왕이라고 하길래 꼭 먹어 보고 싶었습니다. 근데 저의 집 근처에 없었던게 주변에 새로 생긴 것 같습니다. 그래서 바로바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일단 치킨하나인데19000원이면 개인적으로 비싸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아빠카드 캐리를 받았습니다.) 지코바..

음식리뷰 2018.02.26

(파리바게트)아침식사로 먹을 빵 강추 그리고 비트코인호재

안녕하세요. 그저그런이야기입니다. 어제 새벽에 눈이 엄청 오더군요. 근데 이 눈이 저녁에 보니 다 없어져 있더군요. 아마 지금 기온이 영상이라 눈이 빨리 녹아 없어 지는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영상이라 안추울 줄 알았는데 바람이 많이 부니 손이 시리고 차갑더라고요. 바람도 좀 안불고 빨리 따뜻한 햇살이 많이 비치는 봄이 오기를 바랍니다.ㅎㅎ 제가 오늘 올릴 글은 23일 아침에 먹은 아침메뉴에 관한 내용입니다. 제가 먹은 아침메뉴는 빵과 오렌지주스인데 이것은 다 친구가 사준 것 입니다.ㅎㅎㅎ (친구야 고맙다~) 1만원이하로 고르라해서 먹고 싶은거 골라보니 딱 9900원이더군요! 가게이름은 파리바게트입니다. (먼저 말씀드립니다.사진엄청 올라갈터이니 주의해주세요!!) 파리바게트 PARIS BAGUETTE(..

음식리뷰 2018.02.24

또 오고싶어지는 카페추천(뤽상부르)(바나나팬케이크,딸기바나나)

안녕하세요.그저 그런 이야기입니다. 지금 현재 엔젤리너스 카페에서 처음으로 글을 써봅니다. 사람이 없어서 혼자 편안하게 쓸 수 있겠네요. 뭔가 집이 아닌 카페에서 블로그를 써 보니 느낌이 엄청 색다르네요. 집에서 쓰는 것보다 집중이 더 잘 되는 것 같고 분위기 또한 엄청 좋아서 편하기까지 한 것 같아요. 아무튼 엄청 좋습니다!! 이런 기분 좋은 블로그 글쓰기 오랜만이네요. 본론으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말했다시피 엔젤리너스 카페에 왔습니다. 이 카페에서 할 것들을 다 하고 난 뒤에 다른 카페에 들렸습니다. 친구가 팬케이크가 먹고 싶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다른 카페에 가보았습니다.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entry=ple&id=343562993&..

카페 2018.02.22

(맘스터치)딥치즈버거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그저그런이야기입니다. 오랜만에 새벽에 글을 써 보니 힘이 납니다!! 게다가 이제는 블로그에 광고를 달 수 있게되어 기분도 되게 좋더군요.. 구글 애드센스는 승인받기가 너무도 어려워 구글 애드센스는 뒤로 조금 미루고 다른 어플리캐이션 탠핑이라는것 덕분에 수익을 드디어 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예~~~~ 오늘은 친구와 저녁으로 뭘 먹을지 생각하다가 생각하다가 고민끝에 햄버거 집인 맘스터치를 !! 가게 되었습니다.!! 맘스터치는 개인적으로 롯데리아나 맥도날드같은 햄버거 집보단 엄청 좋고 맛있는 햄버거 집인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어떤가요? 제 친구도 맘스터치가 좋다고하네요. 개인적으로 맘스터치가 좋은 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첫번째:먼저 햄버거가 크다(야채가 많고,고기가 엄청크다) 두번째:감자튀김이 ..

음식리뷰 2018.02.22

(뚜레주르)더블롤케이크를 먹어봤습니다

안녕하세요.그저그런이야기입니다. 처음으로 피시방에서 글을 써보네요 ㅎㅎㅋㅋ 뭔가 피시방에서 쓰니까 색다르면서도 돈이 약간 많이 아깝다는 생각도 드네요 ㅋㅋ 오늘의 소식은 솔직히 딱히 쓸것이 지금 현재로서는 없는것 같습니다. 비트코인도 그렇고 다른것도 그렇고 비트코인은 잘 오르고있어서 보기좋네요. 쨋든 오늘의 소식을 쓸게 없어서 오늘의 소식은 오늘 빼도록하겠습니다. !! 그럼 바로 오늘 리뷰할 것을 말씀드리도록 하죠!! 오늘 리뷰할 것은 !!!!!!!! 바로바로 더블롤케이크 입니다 제가 요즘 롤케익을 계속 먹고싶어서 뚜레주르에 가서 한번 한 번도 안먹어본걸 사봤습니다. 그게 바로 더블롤케이크!이더군요 약간 겉으로 보면 겉에는 초코빵에 둘러싸여 있고 속은 생크림과빵그리고 딸기잼이 안에있는 것 처럼보입 니다...

음식리뷰 2018.02.21

(카페추천) 엔젤리너스 달콤한천사주스와 빵 후기!

안녕하세요.그저그런이야기입니다. 제가 어제 공부하러 카페에 갔습니다. 엔젤리너스에 갔습니다. 저희 집하고는 좀 거리가 있지만 그나마 조용하면서 좋은 곳이 엔젤리너스라고 생각되어서 엔젤리너스로 공부하러갔습니다. 우선 공부시작하기전에 주문부터 해야겠죠! 그래서 뭘 마실까 하다가 돈이 그때 얼마 없었기에 그냥 싸고 맛있을 만한걸 보니까 천사 주스가 딱 보이더군요 그래서 천사 주스에 있는 파인애플주스를 하나 먹었습니다. 이것 말고도 딸기바나나,등등이있습니다. 그리고 옆에 빵이 있었는데 음료시키면 천원에 하나 살수있다고 하길래 바로 하나 시켰죠! 이름은 초코 크로와상 입니다. 천사주스 3800원 +초코크로와상1000원=4800원 싸고 맛있고 한 것은 천사주스가 짱인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천사주스는 많이 마실계획입..

카페 2018.02.20

뚜레쥬르 제주첫물녹차롤과 YOUUS 초코라떼의 조합

안녕하세요.그저그런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왜인지는 모르지만 엄청 글쓰기 귀찮았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늦게 글을 쓰게되네요. 블로그의 시련기인가...... 최대한 하루에 하나씩 포스팅하고 글을 쓰도록 노력하도록하겠습니다..ㅠㅠ 자,그럼 오늘 할 포스팅(리뷰)를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이름은!! 제주첫물녹차롤 과 youus초코라떼 입니다. 둘다 제 돈이 아닌 아빠가 사준것!!!!! 예이~~~ 아빠랑 저녁에 저녁식사를 하고 (아빤 술마심)그리고 집에가는 도중에 아빠가 빵집가서 빵사가지고 가자고 했는데 그때 고른게 이 제주첫물녹차롤!!(다른것도있는데 다른건 나중에 리뷰하겠습니다.)(+사실 아빠가 고름)(뚜레쥬르) 그리고 편의점에서 초코우유같은게 엄청 먹고싶어서 귀엽게 생기기도 해서 초코라떼 하나사와봤습니다. ..

음식리뷰 2018.02.19

평창 동계올림픽 대회 공식 라면 서포터 추억의 뿌셔뿌셔 불고기맛을먹어보다!

안녕하세요.그저그런이야기입니다. 드디어 기나긴(?) 설날이 끝나고 일요일이 밝았습니다. 전 오늘 일요일에 학원에 갑니다..ㅠㅠ 원래 토요일,일요일에 학원을 가는건데 그중 하루 쉬었으면 됐죠..뭐.. 다른 분들은 오늘 시골에서 올라오시거나 내려가시거나 하실텐데 운전 안전하게 하시고 쉬시면서 가세요~ 그럼 바로바로 빠르게 오늘 리뷰할 것을 소개 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리뷰할것은!!!!!! 다들 어렸을 때 한번씩은 드셔봤을 거라고 생각이 드는 편의점 에서 산 음식입니다. 뿌셔뿌셔(불고기맛) 입니다. 추억의 뿌셔뿌셔 ~~~ 많은 분들이 이 뿌셔뿌셔 가지고 실제 라면끓이는 것처럼 물넣고 스프넣고 끓여 보시고 그리고나서 이건 절때 그렇게 해서 먹으면 안된다는 것을 깨달으셨을 겁니다 ㅋㅋ (전 안먹어 봤지만..

음식리뷰 2018.02.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