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리뷰

(맘스터치)딥치즈버거 솔직 리뷰

그저그런이야기 2018. 2. 22. 02:18
반응형

안녕하세요.그저그런이야기입니다.

오랜만에 새벽에 글을 써 보니 힘이 납니다!!

게다가 이제는 블로그에 광고를 달 수 있게되어 기분도 되게 좋더군요..

구글 애드센스는 승인받기가 너무도 어려워 구글 애드센스는 뒤로 조금 미루고 다른 어플리캐이션

탠핑이라는것 덕분에 수익을 드디어 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예~~~~


오늘은 친구와 저녁으로 뭘 먹을지 생각하다가 생각하다가 고민끝에

햄버거 집인 맘스터치를 !! 가게 되었습니다.!!

맘스터치는 개인적으로 롯데리아나 맥도날드같은 햄버거 집보단 엄청 좋고 맛있는 햄버거 집인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어떤가요?

제 친구도 맘스터치가 좋다고하네요.

개인적으로 맘스터치가 좋은 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첫번째:먼저 햄버거가 크다(야채가 많고,고기가 엄청크다)

두번째:감자튀김이 맛있다.(롯데리아나 맥도날드처럼 아무것도 안묻어있는 감자튀김이아닌 어떤 소스가 

묻어 있어서 맛있다.)

세번째:햄버거가 맛있다(이건 개인적일 수 있는데 소스자체가 매우 맛있고,고기도 육즙(?)이 엄청나서 방

금 만든것처럼 맛있다.)

등등 여러가지가있는것 같은데 생각이 나진 않네요.ㅠㅠ

쨋든 제일 좋음..ㅎㅎㅎ

오늘은 그 맛있게 만드는 맘스터치에서 친구와 같이 저녁을 먹었는데

저는 그 메뉴중에서

딥치즈 버거

를 먹었습니다.

오늘은 이 버거 닷!!!!이라고 땡겼습니다!!!

그래서 먹게 되었네요 ㅎㅎ

가격은 기억이 안나네요ㅋㅋㅋㅋ

이것이 바로 맘스터치의 감자튀김입니다.

딱봐도 감자튀김에 뭔가 묻어있는게 보이시죠!

어떤 맛인지는 설명을 잘 못하겠지만 엄청 맛있습니다.

그건 제가 보장(?)을 해(?)드리겠습니다..(?)

ㅋㅋㅋ

역시 감자튀김하면 케찹이죠!!

전 케찹없으면 감자튀김 먹기가 좀 힘들어 지더라고요!

그래서 감자튀김 먹을때 꼭 케찹을 발라줍니다!

케찹+맘스터치 감자튀김= 행복이2배!

개꿀맛이더라고요..

다음으로 보여드릴것은 오늘의 메인메뉴! 

딥치즈 버거!!

저번에 한 두번 먹어본 기억은 있지만 안먹은지가 꽤 된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딥치즈버거 니까 안에 치즈가 많이 들어있겠죠?

과연 ! 치즈의 양은?!

노란색이 치즈입니다 치즈양이 좀 있는것 같네요.

그리고 보시다시피 맘스터치 버거는 엄청 두툼합니다.

거의 고기야채버거수준..ㅋㅋ

맘스터치 고기 안에는 육즙이 많이들었고

야채는 엄청 아삭아삭거릴만큼 신선하고 해서 엄청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엄청나게 맛있습니다.

강추드립니다.

치즈맛이 강하지도않고 약간 약한것같긴한데 적당한것같기도 한 맛으로 나고

고기도 맛있고 야채도 맛있고 감자튀김도 맛있으니 최고!!

딥치즈버거 말고도 싸이버거도 맛있고 다른것들도 맛있으니 한번씩 드셔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