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리뷰

(파리바게트)아침식사로 먹을 빵 강추 그리고 비트코인호재

그저그런이야기 2018. 2. 24. 02:17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저그런이야기입니다.

어제 새벽에 눈이 엄청 오더군요. 

근데 이 눈이 저녁에 보니 다 없어져 있더군요.

아마 지금 기온이 영상이라 눈이 빨리 녹아 없어 지는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영상이라 안추울 줄 알았는데 바람이 많이 부니 손이 시리고 차갑더라고요.

바람도 좀 안불고 빨리 따뜻한 햇살이 많이 비치는 봄이 오기를 바랍니다.ㅎㅎ

제가 오늘 올릴 글은 23일 아침에 먹은 아침메뉴에 관한 내용입니다.

제가 먹은 아침메뉴는 빵과 오렌지주스인데 이것은 다 친구가 사준 것 입니다.ㅎㅎㅎ

(친구야 고맙다~)

1만원이하로 고르라해서 먹고 싶은거 골라보니 딱 9900원이더군요!

가게이름은 파리바게트입니다.

(먼저 말씀드립니다.사진엄청 올라갈터이니 주의해주세요!!) 

파리바게트

PARIS BAGUETTE(P.B.)

친구집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되게 편하더군요.

(멀리 안가도되서)

제가 고른 빵과 음료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냥 이렇게 봤을 때의 소감을 말씀드리자면, 먼저 제일 왼쪽 오렌지 주스는 살짝 신 맛이 나고 달달할거라는 느낌이 들고요 두번째 껀 그냥 진한 초코맛이 나는 초코빵 일 것 같고 세번째 빵은 겉이 바삭바삭하게 부셔질 것 같은 빵의 종류일 것 같고 네번째인 꽈베기 같이 생긴 것은 부드럽고 엄청 달 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겉으로만 봤을때는 이런 생각이 드는데, 과연 보는 것과 맛이 일치할지가 의문입니다.

하나하나씩 사진과같이 밑에 어떤맛이 났는지 올리도록하겠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으로 입맛에 따라 맛을 다르게 생각할수도 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먼저 첫번째 빵입니다.

빵이름은 커피번으로 설명을 보자면 커피향이 가득한 부드러운 타입의 번이라고 나와있습니다.볼때는 겉에는 바삭바삭 거릴 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들었는데 과연 어떨지궁금합니다!

봉지를 뜯고 찍은 모습입니다.

이렇게 들고 가까이서 보니 생각보단 괜찮다고 생각이 되어 집니다.

(솔직히 바삭바삭 거리는 것 별로 좋아하는 타입 아님.)

(그래서 부드러웠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좀 먹었을때 속의 모습입니다.

제가 생각했던 겉은 바삭바삭 그것과는 정반대로 엄청 부드러운 빵이고, 빵 안에도 엄청 부드럽고 약간 크림같은게 들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 설명처럼 커피맛(?)도 조금은 나는것 같네요.

가끔 사먹으면 맛있을 것 같은 빵입니다.

추천드립니다.

첨부터 괜찮은 빵이네요 ㅎㅎ


그럼 두번째 빵 가겠습니다.

두번째 빵 이름은 미니초코칩트위스트입니다.

설명으로는 초코칩이 듬뿍 들어간 미니사이즈 트위스트 파이 라고 적혀 있습니다.

겉으로만 봤을때 소감은 부드럽고 엄청 달 것 같은 느낌이 든다고 했는데 이번에는 생각이 맞았을지 궁금해집니다.

제 생각이 맞았으면 좋겠네요.

사진을 보았을때 검은색으로 되어있는게 초코칩 인 것 같고요.

뭔가 윤끼가 납니다.

제 예상대로 좀 많이 달 것 같다는 느낌이 물씬 풍겨지네요.

먹으러 고고씽해봅시다.

ㅎㅎ

우선 맛을 알려드리자면 달긴합니다. 

그리고 그냥 한입 물었을때 초코칩 맛은 거의 희미하다고 보면됩니다.

초코칩만 먹었을때도 초코맛은 조금만 나더군요.

그리고 단 맛이 나는건 다른의미로 단 맛이 납니다.

오랜만에 접해보는 단 맛이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부드러운지 아닌지는 빵마다 다릅니다.

총8개~9개가 들어있었는데 각각 부드러운것도 있고 그냥 약간 바삭거리는 것도 있었습니다.

이 빵은 그냥 별로 추천드리고싶지않습니다.

마지막 세번째 빵으로 가보시죠 

GOGO~

마지막 빵 이름은 진한 초코브레드입니다.

진한 초코맛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초코빵*초코맛빵에 초콜렛코팅,초코칩까지 더해져 브라우니보다 진한 초코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라고 써있습니다.

제가 겉으로 보기에는 진한 초코맛이 나는 초코빵 같을거라고 말씀드렸는데 과연 어떨까요!!

일단 생긴것은 사진 속에 있는 이미지와 완전 똑같은 형태입니다.

맛은 설명적혀있는 것과 똑같을까요..?

똑같으면 좋겠네요.

제가 초코를 좋아해서, 만약 내용과 완전 똑같으면 자주 사먹을 의항은 있는데 어떨까요?


옆부분 한 부분은 그냥 초콜릿으로 해 놓았더군요.

이 부분은 아이디어가 괜찮았으므로 이 빵에 점수를 정하자면 +를 드리고싶습니다.

굳굳

전체적인 맛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옆에 붙어있는 초콜릿과 같이 빵을 같이 먹으면 달달해서 초코맛 엄청나는 빵 느낌이 납니다.

맛있습니다.

그냥 빵만 먹었을때는 초코맛이 나긴합니다.

초코맛이 나긴하는데 깊게 안나고 연하게 나더군요.

이 부분을 좀 바꿔 주셨으면 합니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보면 식후 간식으로는 괜찮은 빵인 것 같습니다.

그냥 한번쯤은 드셔보셔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다음으로 소개시켜드릴 것은 이것과 같이 먹은 음료수입니다.

이름은 데일리주스오렌지 고요.

이것도 파리바게트에서 같이 구매를 한 상품입니다.

(빵과 같이 먹을땐 오렌지주스가 상큼해서 빵을 느끼하게 안해주는 효과가 있는것같아 빵+오렌지주스는 최강!)

가까이서 찍은 모습이고요. 

보기보다 달진 않고 신 맛(?)이 좀 납니다.

그래도 빵과 같이 먹기에는 좋은 것 같습니다.

제가 하는 것처럼 빵과는 같이 먹을때는 꼭 이주스가 아니더라도 오렌지 주스랑 같이 한 번 드셔보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 이렇게 들을 써 봤는데 역대급으로 길게 쓴 느낌이 드네요.

(알아보니 글이 2300자 넘음.)

앞으로도 계속 이렇게 길게 쓸 수 있었으면 합니다.

노력하고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상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