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리뷰

평창 동계올림픽 대회 공식 라면 서포터 추억의 뿌셔뿌셔 불고기맛을먹어보다!

그저그런이야기 2018. 2. 18. 01:42
반응형

안녕하세요.그저그런이야기입니다.

드디어 기나긴(?) 설날이 끝나고 일요일이 밝았습니다.

전 오늘 일요일에 학원에 갑니다..ㅠㅠ

원래 토요일,일요일에 학원을 가는건데 그중 하루 쉬었으면 됐죠..뭐..

다른 분들은 오늘 시골에서 올라오시거나 내려가시거나 하실텐데 운전 안전하게 하시고

쉬시면서 가세요~

그럼 바로바로 빠르게 오늘 리뷰할 것을 소개 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리뷰할것은!!!!!!

다들 어렸을 때 한번씩은 드셔봤을 거라고 생각이 드는 편의점 에서 산 음식입니다.

뿌셔뿌셔(불고기맛)

입니다.

추억의 뿌셔뿌셔 ~~~

많은 분들이 이 뿌셔뿌셔 가지고 실제 라면끓이는 것처럼 물넣고 스프넣고 끓여 보시고

그리고나서 이건 절때 그렇게 해서 먹으면 안된다는 것을 깨달으셨을 겁니다 ㅋㅋ

(전 안먹어 봤지만 아무맛도 안난다고합니다.)(그렇게 해 먹지 맙시다)(저는 궁금하니 나중에 그렇게 해서 먹어봐야겠네요)

그나저나 옛날에 보았던 뿌셔뿌셔 용지(?)랑 많이 달라졌는데

아마도 평창 동계올림픽 영향이지 않나싶네요.

왜냐하면 아래에

 이렇게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공식 라면 서포터라고 적혀있기 때문입니다.

뿌셔뿌셔 대단도 하네요.. 공식 라면(?) 서포터라니..ㄷㄷ

(이게 라면이였나??)

뿌셔 뿌셔의 맛은 불고기맛,바베큐맛,떡볶이맛,양념치킨맛,스위트콘맛,칠리치즈맛,허니버터맛,와사비맛이있습니다.

불고기맛,바베큐맛,양념치킨맛은 알겠는데 나머지 맛은 처음보네요.

특히 스위트콘맛 궁금합니다.담에 기회가 되면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맛종류 아래에는 나트륨함량 비교QR코드와 맛있게먹는법 그리고 옛날뿌셔뿌셔 사진이 나와있네요!

맛있게먹는법

봉지를 열고 스프를 꺼낸 다음 면을 드시기 알맞게 부순 후 불고기맛 스프의 양을 기호에 맞게 넣고 충분히 흔들어 드십이오.

라고 써있네요.

맛있게 먹는법이아니라 그냥 만드는법..크흠..

자,그럼 이 맛있게 먹는 법(?)에 나와있는 방법으로 만들어서 먹어봅시다.

뿌셔뿌셔를 부시고!

 위 사진에 나와있는 뿌셔뿌셔 불고기맛 스프를 넣어줍니다.

그리고 나서 윗부분을 꽉잡은 후

불고기맛 소스가 다 묻혀있길 바라며 계속 흔들어줍니다~

쉐이킹 

흔들어주기~~~

흔들~ 흔들~ㅎㅎ

이게 흔들어 주고 나서의 모습입니다.

사진으로는 잘 안보일지는 몰라도 잘 섞인 모습이 저에겐 잘 보입니다.

ㅎㅎ

시식(?)에 앞서

냄새를 말해 드리자면

옛날에 먹었던 뿌셔뿌셔의 냄새와 비슷비슷한것같습니다.

(옛날의 뿌셔뿌셔 냄새가 기억이 안나기때문에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그럼 이제 먹어보도록합시다.!!

가까이서 하나 꺼내서 찍은 모습입니다.

이렇게 보니 조금 징그럽(?)기도 합니다만.. 잘 묻혀있는게 보입니다.

맛은 !!

짭쪼름하고 맛있습니다.

옛날에 먹었던 뿌셔뿌셔의 맛과 동일한지는 모르겠지만 맛있습니다.

뿌셔뿌셔의 맛은 대박이네요.

다음에는 불고기맛 말고도 다른맛을 먹어보도록하겠습니다.

또한 실제 라면처럼 끓여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넣고 면넣고 스프넣고 ㅋㅋㅋㅋㅋ

과연 어떨지..벌써부터 엄청 궁금해지네요 

아무맛도 안난다는 맛은 어떤것일지..~


이상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뿌셔뿌셔사장님 앞으로도 맛있는 맛들 많이많이 만들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