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체 글 63

JOKER 2019 명작 리뷰 (해외에서 기립박수가 나왔다?!!)

안녕하세요. 그저그런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제목에서 나온데로 조커(joker) 영화를 리뷰할려고 합니다. 바로 몇일전에 보고 왔고, 이제서야 리뷰를 작성하네요 ㅎㅎ "베네치아영화제 황금사자상 수상" "토론토영화제 갈라스 초청" "기립박수로 증명한 해외의 폭발적인 반응" 인물소개, 줄거리, 감상평 순으로 작성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인물소개] 1.조커 이름 : 호아킨 피닉스 역할 : 아서 플렉 (조커) (주연) 한마디로? 레전드 가족과 레전드 인생을 사는 사람.(연기를 매우 잘했음!) 2.소피 드몬드 이름 : 재지 비츠 역할 : 소피 드몬드 (주연) 한마디로? 털털한 성격이며 조커의 연인 인줄 알았으나? 3.머레이 프랭클린 이름 : 로버트 드 니로 역할 : 머레이 프랭클린 한마디로? 그냥 유명한 코미디언..

영화,드라마 2019.10.08

퓨어 고릴라4 강화유리필름 리뷰!!(풀커버 부착방법)

안녕하세요.그저그런이야기입니다. 요즘 하루에 사람들이 제 블로그를 보는 수가 확 줄었는데, 제가 글을 안써서 그런걸까요?아니면 저의 블로그가 저품질의 세계로 가는걸까요?저번에 100명까진 항상 들어왔는데 요즘에는 50명 아래까지 줄어든 추세를 보이고 있어서 뭔가 이제서야 많이 걱정이 가네요.다시 100명까지만 갔으면 좋겠다는 바람입니다..아 그리고 총 방문자 수 3만으로 올랐습니다.저번에 1만이었는데 벌써 3만까지 왔네요^_^지금까지 제 블로그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마지막 소식으로 다음사이트에서 블랙팬서라고 치고 블로그 페이지에 들어가보시면 1페이지에 저의 블로그가 딱 뜹니다!!정말 신기하더라고요.요즘 조회수도 이걸로 먹고있는 기분이 강하게 드는 것 같습니다.(와칸다 포에버~~~~..

앤트맨과 와스프 솔직리뷰(스포있음)

안녕하세요.그저그런이야기입니다. 진짜 정말로 오랜만에 쓰는 블로그입니다. 제가 지금 고3이라서 공부,공부,공부,공부,공부,시험 때문에 바빠서 블로그 쓸 시간이 없어서 못 썼습니다. 솔직히 지금도 공부때문에 바쁜데 시험이 거의 끝나가는 시기라 지금은 시간이 남아서 이렇게 블로그를 씁니다. 원래 고3이 지나고 쓸 계획이었지만 그러면 블로그가 완전히 망할거 같아서 앞으로 짬짬히 쓸려고 합니다. 가끔씩 못 올라올때가 있겠지만 그래도 앞으로 열심히 써 보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오늘 제가 쓸 글은 제목에도 있다시피 믿고보는 마블 영화입니다. 제목은 앤트맨과 와스프 입니다. 오늘 보는 시험이 끝나고 제가 하는 포켓몬 고에서 뮤츠를 잡고 친구랑 만나서 스트레스 풀겸해서 놀려고 했는데 친구가 앤트맨이라는 영화가 보고싶..

영화,드라마 2018.07.07

노랑통닭 3종세트 솔직리뷰(후라이드,양념,깐풍맛)

안녕하세요.그저그런이야기입니다. 오랜만에 블로그를 다시 씁니다. 오늘글은 학교 야자시간에 쓰는 글입니다. 야자 시간5시간을 해야하는데 하다하다 힘들고 지치는 그런 느낌을 받아서 쉬는 타임정도로 이렇게 글을 씁니다. 저번에도 느꼈지만 선생님한테 들킬까봐하는 쫄깃함이 스릴있는것 같습니다. 오늘 제가 쓸 글은 아까 위에서 말했듯, 새로 생긴 3인큐 친구들과 주말에 만나서 치킨을 먹은 건데, 치킨집 이름은 노랑통닭입니다. 위치는 연신내 구석진 곳에 있었습니다. (처음에 저기로 모일때 약간 찾아 다니는 감도 없지않아 있었습니다.) 위 사진은 메뉴표입니다. 저 메뉴들중에서 우리가 먹은 음식은 순살 3종세트입니다. (치킨은 한명의 친구가 사주고 저는 콜라를 큰거 하나 샀습니다.) (결론은 친구가 돈 거의다 냈다는 것..

음식리뷰 2018.04.09

티스토리 초대장 이벤트(종료)(4장)

안녕하세요.그저그런이야기입니다. 저번에 제가 말한 그 블로그에 관한 문제 말인데, 일단 쓰는데 까지는 열심히 써보자라는 생각으로 쓰기로 일단은 마음을 먹었습니다. 최대한 포기하지 않는쪽으로 해보겠지만, 하다하다 힘들면 휴블(블로그를 일정기간 쉬는 것을 말함)을 할 수도 있습니다 단, 절때 블로그를 쓰는 것을 그만두지는 않을 겁니다. 앞으로도 최대한 열심히 할테니 성장하는 제 모습 잘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 저의 블로그가 상위7퍼센트를 달리고 있다고 합니다. 진짜 이렇게 항상 쓰기만 해도 7퍼센트라니 약간 신기하기도하고 어이가 없기도 한 기분이 듭니다. 상위 7퍼센트 인 만큼 최대한 열심히 해보도록 노력을 해보겠습니다.) 오늘 제가 쓸 글은 거의 한달마다 항상있는 이벤트 입니다. (한달마다 블로그..

이벤트 2018.04.04

맥도날드 맥모닝시간과 메뉴추천(베이컨에그맥머핀세트)

안녕하세요.그저그런이야기입니다. 4월2일인 오늘 희소식이 하나 있었습니다. 바로 비트코인 관련소식인데, 오늘 도통 오를 줄 모르던 알트코인들이 떡상을 했습니다. 업비트기준으로 그로스톨코인은 무슨이유인지는 아직 찾아보진 않았지만 130퍼센트 이상이나 올라간 것을 목격했습니다. 앞으로 코인하나하나 이렇게 매일매일 펌핑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개인적으로 있습니다. 그리고 곧 있으면 엄청난 대 상승장이라고 다들하는데, 과연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제발 좋은 결과로 비트코인의 새로운 역사를 썼으면 합니다. (저도 물려있기에 빨리 다 올랐으면 합니다.) 오늘 제가 쓸 글은 제가 토요일날 자원봉사를 마치고 먹은 점심메뉴입니다. 제가 간 곳은 이번에도 저번과 같은 맥도날드로 갔고, 맥모닝을 먹었습니다. 생각을 해보니 그..

음식리뷰 2018.04.03

(레디 플레이어 원)가상세계속으로 들어가자! 솔직리뷰 줄거리

안녕하세요.그저그런이야기입니다. 오랜만에 블로그 방문자수가 최저치를 찍었습니다. 블로그를 2일이나 쓰지 않으니 100명정도였다가 100명도 안넘게 되는 신기한 현상을 겪게 됐습니다. 진짜 오랜만에 100명도 안넘으니 약간 더 열심히 써야겠다는 생각은 드는데, 집에만 오면 피곤해지고 나른해지고, 잠만 자고 싶어져서 블로그를 쓸 염두가 잘 안나는 것 같습니다.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 좋으까요? 요즘들어 최대 고민입니다. 좋은 방안 같은 것들을 알고 있는 분이 계시다면 댓글에다가 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방법이면 소정의 선물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 잡담은 이제 그만하고 오늘 쓸 글을 발표하겠습니다. 오늘 저는 저번에 보고 온 영화에 대하여 글을 쓸려고합니다. 영화이름은 지금 현 1위인 레디..

영화,드라마 2018.03.31

(CU) 아침간단음식 페페로니피자 샌드위치 진한 밀크팩토리딸기우유 리뷰

안녕하세요.그저그런이야기입니다. 요즘이 저의 고3 전성기쯤 되나봅니다. 평소처럼 안되는 일도 있지만 되는일이 더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 행복지수를 측정하자면 7정도 될 것 같습니다. 7이나 되는 이유는 첫번째로 저번에 봤던 모의고사 과목중 도통 오를줄을 모르던 영어가 3년동안 처음으로 4등급이 나왔고, 수학도 3등급으로 올랐었습니다. 두번째 이유는 요즘 계획대로 잘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제가 다니는 학교는 야자시간을 안채우면 야자가 짤리게 되는데, 저는 요즘 이렇게 바쁜와중에도 야자시간을 항상 계산하면서 계획하면서 다니는데, 계획한게 더 좋은쪽으로 가게되거나 아니면 계획 그대로 가게 되서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뭐 이런 경우로 인해서 요즘 행복지수가 조금은 높아졌습니다. 자, 그럼 잡담은 여기서 ..

음식리뷰 2018.03.28

맥도날드 맥모닝시간추천메뉴 소시지에그세트 리뷰

안녕하세요.그저그런이야기입니다. 어제 저의 블로그에 엄청난 조회수 상승이 있었습니다. 1주일에서 2주일 중 한번 일어나는 아주 가끔있는 일인데 어제가 딱 그날이었나 봅니다. 어제 총 조회수 282명으로 평소 150명에서 230명정도 이었습니다. 이렇게 오를때면 기분이 항상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하루 1000명까지 조회수를 찍어보고 싶지만 저 처럼 리뷰를 쓰는 사람들에게는 힘들다고 생각이 되어집니다. 티스토리가 원래 지식을 깊게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 유리한 블로그이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열심히 해서 하루 조회수 1000명되는 그날까지 달리겠습니다. 자, 이제 오늘 쓸 글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오늘 제가 쓸 글은 맥도날드 아침메뉴인 맥모닝 리뷰입니다. 맥모닝은 새벽4시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

음식리뷰 2018.03.26

아침에 음식 못 먹고 나가는분 꼭 봐야하는 글(마시는 한끼 고구마)hey roo

안녕하세요. 그저 그런 이야기입니다. 요즘 제가 너무 피곤하게 지내서 집에만 오면 마치 시체같이 그냥 누워버리고, 그 상태로 잠들어 버리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 티스토리 블로그에 신경을 못써서 핸드폰이라도 사용해서 작성하려고 하니까 핸드폰은 데이터 속도제한으로 거의 3G의 속도로 인터넷이 돼서 핸드폰으로 쓰는 것도 실패했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이유 때문에 블로그에 신경이 크게 안 쓰인 것입니다. 앞으로 노력은 해 보겠습니다. 이상 잡소리는 그만하고 오늘의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제가 쓸 글은 저처럼 너무 바빠서 아침식사에 신경을 쓰지 못하고 그냥 바로바로 일하러 나가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음식입니다. 과연 그것이 무엇일지 사진부터 보도록 합시다. 이름은 마시는 한 끼 고구마(HEY ..

음식리뷰 2018.03.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