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카페추천) 엔젤리너스 달콤한천사주스와 빵 후기!

그저그런이야기 2018. 2. 20. 15:37
반응형

안녕하세요.그저그런이야기입니다.

제가 어제 공부하러 카페에 갔습니다.

엔젤리너스에 갔습니다.

저희 집하고는 좀 거리가 있지만 그나마 조용하면서 좋은 곳이 엔젤리너스라고 생각되어서 

엔젤리너스로 공부하러갔습니다.

우선 공부시작하기전에 주문부터 해야겠죠!

그래서 뭘 마실까 하다가 돈이 그때 얼마 없었기에 그냥 싸고 맛있을 만한걸 보니까

천사 주스가 딱 보이더군요

그래서 천사 주스에 있는 파인애플주스를 하나 먹었습니다.

이것 말고도 딸기바나나,등등이있습니다.

그리고 옆에 빵이 있었는데 음료시키면 천원에 하나 살수있다고 하길래 

바로 하나 시켰죠!

이름은 초코 크로와상 입니다.

 천사주스 3800원 +초코크로와상1000원=4800원

 싸고 맛있고 한 것은 천사주스가 짱인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천사주스는 많이 마실계획입니다. 

진동벨 울리자마자 바로 내려가서 받아왔습니다.

이것이 바로 제가 오늘 산 것들입니다!!

(파인애플천사 주스 and 초코 크로와상)

 

이건 파인애플주스 가까이서 찍은겁니다.

그냥 완전 물같은 주스가 아닌 약간 쉐이크로 나와서 더 맛있어 보이고 좋은것 같아요.

(잘 찍혔네요 ㅎㅎ)

 이건 초코크로와상 가까이서 찍은모습입니다.

이것또한 맛있어보이네요.

다 만들어진 것을 오븐(?)에 살짝 뎁혀준 것입니다.

따뜻따뜻하고 좋네요.

(초코크로와상 말고도 마늘빵 같은 다른빵이 총 3개 더 있었어요~)

초코크로와상 속에는 약간의(?)초코가 들어가있습니다.

먹어보니~ 크 ~꿀맛

겉이 바삭바삭 거리면서 속은 초코가 들어있어 달콤한게 딱 제 입맛이네요.

이거랑 상큼달콤한 파인애플주스랑 같이 먹으니 금상첨화가 따로 없었습니다.

저희 지역 엔젤리너스는 3층이 조용하고 1인석도 많아서 혼자서 공부하기 딱 좋았던것 같습니다.

(단것을 먹으면서 하면 더 잘된다고하죠?ㅋㅋ)

여러분들도 여러분 지역에 있는 엔젤리너스한번 가보셔서 천사주스 한번씩 

드셔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공부하며 맛있는것도 먹고 1석2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