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리뷰

닭갈비 제작소 9900원 무한리필 개꿀맛 보장(연신내)

그저그런이야기 2018. 3. 5. 00:54
반응형

안녕하세요.그저그런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이제 모든(?) 거의 대부분 학교가 개학 또는 수업을 하러 갈 겁니다.

저는 후자쪽이네요.

이제 고3이니 만큼 죽었다고 생각하고 블로그와 공부 둘 다 열심히 하려고 합니다.!!

화이팅!

그리고 어제 제가 예고한 그대로 비가 주륵주륵 내렸습니다.

다들 우산은 잘들 챙기셨나요?

오늘은 오전에 비오고 오후에는 햇빛이 쨍쨍하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비가 그냥 수요일까지 계속 내렸으면 좋겠는데 너무 아쉽네요..

(수요일 체육있음.)

(체육을 제일 싫어함.)

ㅎㅎ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들어올 수 있는 초대장을 한장 나눠 주는 퀴즈 이벤트를 하겠습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이벤트입니다.

퀴즈 주제는 넌센스입니다.

미꾸라지 보다 더 큰 물고기는?

답은 아래 비밀댓글로 달아주시고 이메일 주소도 같이 달아주십시오.

한 분 드리겠습니다.

많은참여 바랍니다 ㅎㅎ

오늘 올릴 것은 저번에 친구들과 모임을 해서 같이 먹으러 간 음식리뷰입니다.

그 음식이름은 닭갈비입니다.

가게에 적혀있는 닭갈비 맛있게 굽는법

1단계:센 불로 익혀야 맛있습니다.

2단계:닭갈비,야채,떡과 소스가 골고루 섞이게 계속 저어 줍니다.(3~5분)

3단계:고구마가 다 익으면 닭갈비가 맛있게 익는 것 입니다.

4단계:사리는 육수와 함께 넣고, 소스로 간을 맞춥니다.

(꼭 닭갈비가 다 익은 후에 사리를 넣어주세요.)

5단계:볶음밥은 드실만큼 밥을 퍼오시면 제작소 직원이 맛나게 볶아드립니다.

(참고하세요)

가게 이름은 닭갈비 제작소입니다.

제가 살고 있는 지역인 연신내에 있고요.

닭갈비 무한리필집 입니다.

가격은 학생9900원이고,성인10900원,소인6900원 입니다.

저는 학생이니까 9900원이네요.

이렇게 착한가격에 무한리필이라니 너무 행복합니다!!

 그리고 여기는 굽는 닭갈비와, 소스가 잘 묻혀있는 닭갈비를 선택 할 수 있는데 저번에 소스가 잘 묻혀있는 닭갈비를 선택했기때문에 이번에는 굽는 닭갈비로 선택했습니다.

제 친구가 구워 주었는데 너무 잘 구운 것 같네요.

(이렇게 글을 쓰고 사진만봐도 군침이 도네요.)

옆면을 보니 속은 부드럽게 잘 익은 것 같고 겉도 부드럽게 잘 익은 것 같습니다.

맛은 엄청난 꿀 맛입니다!!

뭐라고 표현할 수 없는 엄청난 꿀 맛입니다.

점심이고 한창 배고플 때 오고, 이런걸 먹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엄청나게 맛있었습니다.

아 그리고 저는 밥충이 이기때문에 고기를 먹을 때면 거의 항상 대부분 밥과 같이 먹습니다.

대한민국은 역시 밥심인 것 같습니다!

저는 고기+밥과 함께 입으로 쏙! 

이것은 숯불구이소스입니다.

'노릇노릇 숯불구이에 찍어드세요!'라고 쓰여있네요.

정말 기대가 됩니다!

엄청나게 맛있는 닭갈비를 숯불구이 소스와 함께 찍어 먹어 보았습니다.

맛은 환상 그 자체 더군요!!

진짜 이렇게 맛있는 걸 왜 몰랐지? 이런 생각도 들고 꼭 다시 와서 먹어봐야겠다라는 생각도 들었던 것 같습니다.

총 평가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가격은 약11000원정도에 닭갈비 무한리필이면 괜찮은 것 같습니다.

닭갈비 구워먹는 저거 말고도 엄청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종류또한 엄청 많아서 좋은 것 같고요.

맛은 진짜 엄청 맛있습니다.

(사실 친구가 엄청 잘 구워서 더 맛있었음.)

(보통 무한리필집 가면 다 있는 것들은 다 갖춘 것 같습니다.)

엄청 맛있으니 한번은 꼭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위치는 다시한번 말하자면 서울 은평구 연신내에 있는 닭갈비 제작소 입니다.

이상 오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