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리뷰

bread & co(브레댄코) 강력하게 추천하는 도넛 삼총사 (빵들)

그저그런이야기 2018. 3. 4. 02:11
반응형

안녕하세요.그저그런이야기입니다.

어제 날씨는 요즘들어서 가장 좋은 날씨였던 것 같습니다.

저희 지역에서는 바람도 선선하게 잘 불고, 햇빛도 쩅쩅하게 잘 내리쬐고 엄청 좋은 날씨였던 것 같네요.

그런데, 저는 그런 날씨에 밖만 바라보면서 학원에서만 있었습니다.

(오늘 정말로 밖에 나가서 친구랑 뛰어 놀고 싶었음.)

지금 저희 지역 날씨는 약간의 비가 벌써부터 내리고 있습니다.

낼 되면 비 많이 내리겠네요.

다들 우산 챙기세요!

그럼 바로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제가 먹은 빵에대해 올리겠습니다.

제가 오늘 먹은 빵은 지금 이 노트북를 고치러 신풍역에 갔을때 사온 빵입니다.

1시간이나 걸려서 신풍역에 가니 항상 배가 고프더군요.

그래서 주변에 무언가 먹을게 없나하고 둘러보다가 발견한 빵집입니다.

신풍역에서 티머니찍고 들어갔다 나갔다 하는 곳에 있습니다.

물어보니 체인점이라고 하더라고요.

이름은 bread & co 입니다.

(찾아보니 저희집 주변에는 없더군요.)

들어가서 빵을 보니까 사고 싶은게 많았습니다.

(돈만 많았으면 많이 샀을 것 같네요.)

제가 그 체인점에서 산 빵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왼쪽부터 슈크림도넛,스틱보이도넛,베리도넛 입니다.

각각 가격은 1000원으로 저렴합니다.

저처럼 사서 간단하게 먹기에 딱 좋은 것들 인 것 같습니다.

(집 근처에 이 빵집이 있다면 한번 가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하나씩 보도록 합시다.!

우선 슈크림 도넛 입니다.

(부드럽고 촉촉한 도넛에 고소한 땅콩,달콤한 바바리안 필링을 듬뿍 넣은 도넛 이라고 홈페이지에 써 있습니다.)

가격은 앞서 말씀드렸듯 1000원입니다.

생긴 것은 도넛모양에 가운데에 슈크림이 들어가있고 약간 초코 느낌이 나는것이 겉에 있는 것 같고, 그리고 그 위에 견과류 같은 것이 올려져 있는 것 같습니다.

(바바리안 19.80%함유라고 되어있는데 바바리안이 정확이 뭔지는 모르겠네요.)

봉지를 벗겨서 꺼내 보도록 하겠습니다.

꺼네 보니 초코가 아닌것 같군요!

그래도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제가 생크림을 좋아하는 편이라 기대가 됩니다.

이 슈크림 도넛 맛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빵만 따로 먹으면 빵이 부드럽고 달콤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견과류(?)씹는 느낌도 나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슈크림과 같이 먹으면 맛은 더욱 달콤해져서 좋습니다.

꼭 한 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빵만 먹는 것 보단 슈크림과 같이 먹는 것을 강추 드립니다.)

다음 빵을 올려보겠습니다.

다음 도넛 이름은 베리도넛입니다.

(부드럽고 촉촉한 도넛에 코코넛가루와 딸기필링이 뜸뿍 이라고 홈페이지에 적혀있습니다.)

(딸기맛필링19.80%(딸기2.97%)함유)라고 적혀있습니다.

결론은 이 빵에는 딸기가 2.97%밖에 함유되있지 않습니다.

그래도 맛만 좋으면 된거죠?ㅋㅋ

봉지를 한번 뜯어 보겠습니다!

우선 저 하얀색은 딱 보면 가루같이 잘 떨어질 것 같지만 가루가 아닙니다.

먹어봤는데 달달 한게 좋았습니다.

이렇게 빵하고 저 하얀것하고 같이 먹어도 달달해서 엄청 좋았습니다.

가운데 딸기잼(?)같은 것 하고 같이 먹으면 제 개인적으로는 별로였습니다.

딸기잼(?)이 별로 맛이 없던 것 같아요.

저희 형은 맛있다고 하니 사람 입맛에 따라 다른 것 같습니다.

쨋든 저는 딸기잼과 같이 먹으니 별로 였습니다.

그래서 빵만 거의 다 먹었죠..

결론은 별로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그냥 딱 한번 먹어 볼 정도의 맛 이었던 것 같습니다.

다음 빵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다음은 스틱보이 도넛 입니다.

(부드럽고 촉촉한 스틱 모양 도넛 속에 부드러운 크림을 넣은 도넛 이라고 홈페이지에 써 있습니다.)

가격은 동일하게 1000원입니다.

스틱보이 도넛 생긴 것만 보았을때는 위에서 본 생크림 도넛에 묻혀있는 견과류와 같은 것이 초코위에 뿌려져 있고요 아래에는 그냥 장식용으로 여러개 붙여놓은 것이 있습니다.

봉지를 뜯어 보도록하겠습니다.

대충 이렇게 생겼습니다.

안에 새하얀 빵이 잘 보이네요.

새하얀 빵위에는 초코와 여러가지가 올려져있고요.

제가 초코를 좋아하는 어린이 입맛이라서 맛이 엄청 기대가 됩니다.

이렇게 스틱보이 도넛에 끝부분에 생크림이 발견되었습니다.

스틱보이도넛 맛을 알려드리자면 간단하게 말해서 초코빵입니다.

가운데만 먹으면 초코빵이고요.

끝에있는 생크림과 같이 먹으면 초코크림빵이 됩니다.

가운데쪽도 맛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끝에있는 크림이 있는 부분이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다음에 또 먹을 의향이 생기는 빵 이었던 것 같습니다.

한번 드셔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도넛 시리즈 였습니다.

재밌게 보셨나요?
재밌게 보셨으면 공감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ㅎ

이상 오늘 글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