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리뷰

가을 향이 나는 단풍소다 솔직리뷰 MAPLE SODA

그저그런이야기 2018. 2. 13. 01:14
반응형

안녕하세요.그저그런이야기입니다.


오늘 리뷰해볼 음료수는!

단풍소다

라고 불리우는 음료수입니다.

우선 이것으로 말씀드리자면 저는 공짜로 오늘 친구에게 받았고요.

친구가 이걸 그냥 준 이유는 아무도 이것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한입먹고 버린다고...

그런말을해서 방바닥에 굴러다니는 나머지하나를 받아왔습니다.

(얼마나 심하면 그럴까요...하는 생각부터드네요..)크흠..

리뷰를 위해서..!!!!티스토리 블로그를 위해서!!!!!

제가 이 말을 듣고 엄청 두려움에 떨었고...

약간 먹기도 전에 무서운 감이 없지않아 있었습니다...ㅎㄷㄷ

일단 단풍소다 그 아래에 적혀있는 글씨는..

메이플시럽....

제가 그..지금 생각하고있는 그 메이플시럽이 맞겠죠?

(근데0.5%)(간의 기별도 안갈듯)

이..시럽으로 말씀드리자면.. 

와플에서도 뿌려먹고 핫케이크에서도 뿌려먹고....하는 그런 메이플 시럽으로..

엄청 달고 맛있습니다..

이런 시럽이 단풍소다에 들어가있다고 합니다..

지금 이 글을 쓰고 있는 와중에도 옆에 그냥 두고 안 먹고 있지만..

(약간 무서워서..)

메이플 시럽이 들어가있다는 글 하나로도 조금은 안심이 되는것 같습니다..

우선 이 단풍소다는..소다니까..탄산이고요... 

탄산이 아주 잘 보이네요. 이거 뚜껑을 열때또 탄산소리가~ 크~~

그리고 이렇게 담아 보니까 그냥 사이다 같네요.

(이건 사이다이다 사이다이다 라고 각인 시켜야겠어요.

먹기전에..)

딱 사이다 같네요.. 모습은..

(아직까지 안먹고 바라보고만 있습니다...)

자.. 우선 이상태에서 제가 맡은 냄새부터 말씀드리자면 개인적인 의견입니다만

별로입니다.

메이플시럽이라고 딱 떠오를 만한 냄새는 조금은 나는 것 같지만 약같은 냄새도 

조금은 나는것같아 먹기 전부터 조금 맘에 안들기 시작하네요.

그리고 냄새 맡자마자 그냥 버리고 다른걸 리뷰해서 글 올릴까 하는 생각도 조금이지만 들었습니다.

어떻게 이런 냄새를 만들수있었을까 하는 의문이 많이 듭니다.그리고 신기방기 하네요..

(메이플 시럽넣은거 맞겠죠?)

자,이제 맛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럴려면 먹어야 겠죠?..후....(이제 먹습니다.)(한입)

(이건 사이다이다)..

먹자마자 어! 이 맛은! 하고 무슨맛인지 알아챘습니다.

그정도로 간단한 맛이었습니다.

은 그 마시는 빨간약(?) 그런 맛이나네요.

뭔가 많이 불안했던것인지는 몰라도 먹고나니 조금은 다행으로 여겨지고 후련해지네요.

쨋든 맛은 마시는 빨간약 맛이 나고 맛이 약 맛이라 거부감이 조금은 느껴지지만

걱정했던것 만큼은 아닌거같습니다.

그렇다고 이걸 드시는것은 추천드리지않습니다.

차라리 이걸 먹을 바에는 다른 더 맛있는 음료수를 먹어볼 것 같습니다.

(포카리,파워에이드,등등)

친구에게는 미안하지만 저도 이제 이걸 버리러 가야겠군요...ㅠㅠ

제 돈으로 안사길 잘한거같네요..ㅎㅎ

이상 오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