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리뷰

달달함 조합의 끝판왕? 허쉬 오리지널 핫초코+빅 초코도넛

그저그런이야기 2018. 2. 9. 00:36
반응형

안녕하세요.그저그런이야기입니다.

요즘 다시 영상기온을 되찾아가는거 같습니다.

날씨가 장난치는 날씨인줄알았는데

요즘 비트코인 회복장처럼 날씨도 따뜻한 날씨로 회복하네요 ㅎㅎ

(비트코인 하는건 안비밀)

하지만..아직은 살짝 추운 날 편의점에서 딱 땡기는게 있어서 바로 구입했습니다.

오늘 리뷰할거이기도 하고요 ㅎㅎ

오늘 리뷰할 것은!!!!!!

HERSHEY'S ORIGINAL HOT CHOCO

허쉬 오리지널 핫초코

(지금 현재 2+1으로 판매하고있고

CU에서 샀던것으로 기억하네요)

뭔가 처음 볼때부터  진한 핫초코 냄새가 스믈스믈 나네요!!!

유통기한은 무려 2020년 1월1일 묵혀놨다가 먹어도 될 정도 인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원래 이렇게 유통기한이 긴것인가요?..

처음알고가는사실이네요...;;ㄷㄷ

역시 겉에 나와있는 물붙는선 !

어떤 것이든 겉에는 항상 나와있다죠...(아마)

맛있게 드시는방법(?)이 친절하게 쓰여있네요..ㅎㅎ

(사실...그냥만드는방법임)

맛있게 드시는방법(만드는방법은) 잔에 허쉬 오리지널 핫초코 1개를 넣고 온수135ml붙고 저어서

드시면 된다고 쓰여있네요.

들어있는것:섞을 수있는 빨대, 컵, 허쉬 오리지널 핫초코1개

들어있습니다.

컵 내부 모습입니다.

참 친절하게도.. 안에 표시선이있습니다.

덕분에 쉽게 물을 부었네요.휴....

다른것들도 다 이러길 바랍니다..

 (그동안 계량컵을 사용하거나 감으로 해서 맛도 별로고 했는데..)

핫초코 분말 봉지에도 맛있게 드시는방법이있네요..

이게 정말 맛있게 먹는방법인가...;;;

그냥 만드는방법인가..;;

핫초코 분말을 넣자마자 바로 핫초코 향이

흐미....~~

빨리 먹고 싶어 지더 군요

다 만든모습.... 바로 먹고싶어서 빠르게 섞고 바로 먹을 준비했습니다.

크흐~~~~~

아 맞다 그리고 이것만 먹기는 좀 그래서 빵도 편의점에서 하나

구입했습니다. 오늘 굉장히 단게 먹고 싶었던 터라....(?)

초코빵으로 준비했습니다.

이름은!!!!!!!

 

 

빅 초코도넛

입니다.

이건 CU가 아니라 GS25에서 1200원 주고 구입했습니다.

 

모습은 대충 이러합니다. 1200원치고는 양은 되게 좋다고 생각됩니다.

이제 이것과 핫초코를 함께먹었습니다.

맛은 바로..환상 그 자체..??

지금같이 단 맛이 먹고 싶을때는 대박 조합인듯 싶네요..

 

맛평가

핫초코:맛있음 핫초코 맛이 진하게 납니다. 다음에 또 사먹을 의항 있습니다.

그정도로 맛있다는 이야기죠 ㅎㅎ아 그리고 부드럽습니다.

빅 초코도넛: 이것또한 정말 맛있습니다.무엇보다 빵이 부드러워서 최고입니다.

 조합:초코와 초코 조합이라 그런지 솔직히 그렇게 엄청

어울리지는 않지만 지금같이 단 맛이 먹고싶거나 아니면 그냥 우유랑 먹어도 손색이없을 정도의 맛 인 것같습니다.

둘다 한번씩 드셔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간단한 간식용으로도 괜찮을거같습니다.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