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리뷰

딸기우유 최강자중 하나 딸기가 생각나는 타임(빙그레)

그저그런이야기 2018. 2. 2. 00:25
반응형

안녕하세요.그저그런이야기입니다

이제 1달간의 겨울방학이 끝나고 개학이 찾아왔습니다..

단축해서 2시쯤에 끝나긴하지만 방학만큼 활기가 넘쳐지지 않네요..

약간 피곤하달까....

그래도 힘내서 열심히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이팅!

오늘 제가 리뷰할 것은 

딸기가 생각나는 타임

입니다.

갑자기 우유가 먹고싶었는데 리뷰도 할겸 우유 찾다보니 이게 제눈안에 들어와서

사서 리뷰를 해봅니다.

우유 앞에 그려진건 밑에 쓰여진것과 같이 little NEO라는 

캐릭터로 카카오캐릭터입니다.

이걸 산건 CU편의점이고요.

가격은 2000원!

쓰여진것과 같이 흔들어 드시면됩니다.

(맛있는게 아래 가라앉기때문에)

그와중에 캐릭터귀욤귀욤하네용..ㅎㅎ


아 그리고 이것만 먹기 조금 그래서!!

버터 크림빵

을 하나 준비했습니다.

이거 제가 공부하는 독서실 근처 세일해서 개당 무려

500원!!!

사진 SOSO하게 찍혔네요 ㅎㅎ

(다행..)

쨋든 이렇게 두개를 같이 먹었습니다.


딸기가 생각나는 타임평가: 먼저 가격은 좀 비싼것같아요 1500원정도면 괜찮은거같은데..

아마도 카카오 광고비(?)같은게 들어가 더 비싸지지않았나 생각되네요.

맛은 정말 맛있습니다. 딸기맛이 잘나고 달달합니다.

돈이 많다면 가끔씩 먹을 만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빵과 같이먹으면 맛은 배가되어서 금상첨화이니!

한번씩 드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