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리뷰

편의점 겨울에먹을만한 따뜻한 라떼구마 리뷰

그저그런이야기 2018. 1. 29. 00:29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저그런이야기입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이벤트를 했는데....

티스토리 초대장 다 못 드린점 죄송합니다.

또 생기면 그때하겠습니다.

(어떻게 모으는 지는 모르지만..)

그리고 처음으로 하루에 100명이상 제 블로그에 들어왔네요..

항상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열심히하겠습니다

요즘도 아직 춥습니다...

전 그래서 근처에있는 편의점에 자주 들어가서 좀있다가 나오기도하죠.

그리고 오늘은 제 눈에 딱 들어온것!

바로바로 라떼구마입니다.

(고구마를 갈았구마~)

 

 제가 평소 고구마를 좋아해서 그런지 이게 딱 눈에 잘 들어오더군요!

벌써부터 고구마의 느낌이..~~~

이건 만드는 방법으로 그냥 분말넣고 물 붓는 선까지 뜨거운 물 부으면됩니다.

구성품:뚜껑,컵,빨대(?)(섞어주는용도로 썼음),라떼구마 분말

여기서 함정카드 발동!!!!!!!

물 붙는선이 안에 안나와있기에 감으로 맞춰서 물넣어야함!

이중 함정카드 발동!

분말에 85ml넣으라고 나와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더 발동!

85ml로는 나와있는 선까지 채워지지 않음

 

이건 물 딱 저 선까지 해서 넣은 모습니다.

위에 떠다니는건 아몬드 아니면 말린 고구마(?) 같습니다.

 

 

냄새: 냄새는 아이스크림으로 나온 고구마 아이스크림냄새가 납니다..(백제신라고구마인가?)

그 냄새 덕분에 많이 기대를 했는데

 

 

:맛은 정말이지 진하지않고 너무 약해서 고구마라떼의 맛이 아주 살짝만 납니다.

(물을 조금더 적게 넣어도 맛은 비슷할거같네요)

지만 이 추운 날에는 뜨거운거만 쥐고 있으면 정말 행복한거같습니다 ㅋㅋ

밖에서 들면서 조금씩 야금야금 먹으니 먹을만하고 손도 따뜻하고 괜찮은거 같더군요

 

그렇게 많이 추천은 드리지않습니다.

그냥 궁금하신분들만 사서드시길 바랍니다.

맛은 장담못함!!!!!!

(참고:제가 산 곳은 세븐일레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