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리뷰

한정판 불닭볶음면?! 까르보 불닭볶음면 후기!

그저그런이야기 2018. 1. 26. 00:25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저그런이야기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춥네요..

저는 감기에 걸렸다는...(콜록..콜록..)

다들 저처럼 감기 안걸리도록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도록 하십쇼!

오늘 제가 리뷰해볼것은 제가 핸드폰을 보며 꼭 한번 먹어 보고 싶었던 것!

그것이 편의점에 가보니 있었습니다.한정판인데 많이 있더군요 ㅎㅎ

그래서 친구와 함께 먹어봤습니다.

이름은

불닭볶음면 까르보  Carbo

제가 원래 매운걸 싫어하기에 불닭볶음면 같이 엄청 매운것들을 정말 싫어하는데

친구들이 안맵다고 많이 알려주었기 때문에 많이 기대를 했습니다.

(동네 떡볶이도 매워할정도로 매운거 못 먹음)

만드는방법입니다.

만드는 방법은 보통 짜파게티나 불닭같은 국물없는 면요리 만드는것과 동일하네요!

(물은 다버리지 말고 좀 남겨두면 좋다고합니다)

(다 넣은 모습)

옆에 물 좀 있는거 보이시나요?

이것보다 조금 더 덜어서 남기시면됩니다...

제가 실수로 물을 좀 많이 한거같은....

 

이게 저의 친구껏!

(화질은 겔럭시S7)

키야....맛있께 생겼네요...

츄릅츄릅(^.^)

이건 저의것!

물이 조금 많아서 색깔이 옅어 졌네요.....

이렇게 시식타임!!

맛평가:맛은 확실히 엄청 맵지는 않지만 살짝 아주살짝 매운정도라 할수있을거같네요

그리고 까르보.. 맛있는거같습니다.

전 일반 불닭보다 이걸 더 좋아할거같네요

둘중 고르라하면 당연 이것!

한번씩 빨리 발견하셔서 먹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살짝 매운 정도 였지만 클리어!

한정판이니! 빨리 찾아서 먹어보시길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