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리뷰

맛있게 비타민 하루 섭취량 완료! 블루 레몬에이드 한잔!(그리고 간단한 블로그 초대장 이벤트)(종료)

그저그런이야기 2018. 2. 11. 00:42
반응형

안녕하세요.그저그런이야기입니다.


 오늘 리뷰할 내용은!


블루 레모네이드C+

입니다~

친구가 저번에 하나 줬는데...이제서야 먹네요 ㅎㅎ

(친구가 나한테 하나 준지 꽤 된 것 같은데 .....안 상함..)

(저번에 물량 제대로 않하고 대충섞어서 먹어본..)

이거 2019년01월16일 까지.......와...진짜..길다 길어..

1년이라 엄청 길어서 좋네요 ㅎㅎ

유통기한 옆에 하나 써있는게 있는데

하루 권장 섭취량의 비타민C 100%

라고 적혀있네요.

한마디로 하루에 한번 이거 먹으면 비타민C 권장 섭취량 충족이 된다는 거네요!

맛있게 먹으면서 비타민C도 들어오는 건강음료(?)

이건 맛있게 즐기는 방법이 2개나 있네요!!

첫번째로는 시원하게 즐기는방법:네슬레 블루 레모네이드 1스틱을 컵에 넣고 차가운 물 200ML를 붓고 잘 저어 드세요.

두번째로는 칵테일로 즐기는 방법:100ML 사이다,100ML탄산수,50ML보드카를 컵에 넣고,네슬레 블루 레모네이드 1스틱을 넣고 잘 저어 드세요.

라고 써 있습니다.

두번째꺼는 제가 보드카를 못 사기때문에 두번째껀 안되서 첫번째것만 해서 먹어봤습니다.

(화질이 별로 않좋고 흔들리는건 이해좀해주세요!)

음.....우선 파란색이네요.. 역시 블루 레몬에이드라서 그런지 확실히 파란색이네요.

처음 가루 냄새는 잘 안나는 ?? 굳이 말하자면 뭔가 냄새는 불량식품 느낌 ㅋㅋ

물양은 딱 200ML로 맞춘것입니다.

아 그리고 이번에도 이것만 먹기 좀 뭐해서 과자 하나를 준비해왔습니다.

과자 이름은!!!!!!!!!!!!!


YOU US 아몬드 미니쿠키

(1000원)

가격싸고 맛있을거 같고 양도 괜찮아 보여서 GS25에서 하나 사왔습니다.

평소 아몬드는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쿠키에 있는건 맛있더라고요.

쿠키 모습은 이러합니다.

(화질이 별로 않좋고 흔들리는건 이해좀해주세요!)

동그랗고 15개가 들어있네요.

이것과 블루 레몬에이드가 궁합이 잘 맞길 바라며....

먹었는데!!!!!!!!!!!!


둘 맛은 SOSO한것 같습니다.

그렇게 맛없지도 않고 맛있지도않은 그냥 딱 간식같은 느낌의 조합이네요.

레몬에이드 신맛을 아몬드 쿠키가 다른맛으로 조금 변경시켜줄거라 기대를 가져봤

는데... 기대는 가지면 안되군요!

ㅎㅎ

아 그리고 사실 저번에 친구집 갔을 때 레몬네에이드만 하나 먹었었는데

그때는 물양도 제대로 조절않하고 물도 차가운물이 아니고 (?)미지근한 물이고 그리

고 다른것과 같이가 아닌 레몬에이드만 먹었던지라..그때 엄청 시고 해서 못먹을 정

도 였는데 지금은 물을 정량 넣고 하니까 맛도 괜찮은거같습니다.


가격은 얼만지 기억안나지만 한번씩 드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이거 하나와 같이 어떠한 과자도 드시는게 좋을 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