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리뷰

빙그레 바나나우유와 도라에몽의실제 메론빵 솔직리뷰

그저그런이야기 2018. 3. 19. 23:51
반응형

안녕하세요.그저그런이야기입니다.

오늘 저의 블로그에서 좋은 일이 하나 있습니다.

그 좋은 일은 바로바로 저의 블로그 총 방문자 수가 1만명을 넘겼다는 것 입니다.

과거에 저는 네이버 블로그에서 1만명넘을때 10만명넘을때 20만명넘을때가 각각 있었는데, 그 때마다 엄청나게 기분이 좋았었습니다.

근데 지금 그 기분이 또 나는 것 같습니다.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이제 제 블로그가 시작되는 느낌이 드는 것 같습니다.)

총 조회수 1만명을 넘도록 제 블로그를 봐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할테니 앞으로 진화하는 제 포스팅 글을 자주 봐주시길 바랍니다.

다시한번더 감사를 드립니다.

이제 오늘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제가 쓸 글은  리입니다.

오늘 8교시라는 너무나 피곤한 학교가 끝나고 저녁식사도 학교에서도 하고 나서 간식을 좀 사러 학교 앞 편의점에 들렀습니다.

그런데 딱 들어가자마자 어디서 들어본 것 같기도 하고, 맛 또한 있을 것 같기도 한 빵이 제 눈앞에 들어와서 잽싸게 사왔습니다.

사진부터 보도록합시다.

빵 이름은 림 가득 메론빵입니다.

(목이 텁텁할거 같고 맛을 돋우기위해서 빙그래 바나나맛 우유도 하나 준비했습니다.)

메론빵을 딱 보자마자 어디서 봤는지 생각하다가 딱 기억이 났는데 제가 본 것중에서 도라에몽이라는 애니메이션이있는데, 거기에 나오는 도라미가 메론빵을 좋아한다는 이야기가 떠 올랐습니다.

그래서 어떤맛일지 더 궁금해져서 빨리 사서 먹어 보았습니다.

(가격은 1500원이고 CU에서 구입을 했습니다.

빵 이정도 크기에 가격 이정도면은 그냥 그저 그런 것 같습니다.)

여기 애니메이션 도라에몽에 나오는 도라미와 메론빵입니다.

헷갈리시는 분들이 있는데 도라미가 메론빵이고 도라에몽은 팥빵입니다.

쨌든 애니메이션에 나온 메론빵과 우리나라에 출시가 된 메론빵의 색깔은 많이 다른 것 같습니다.

오히려 애니메이션에 있는 빵이 더더욱 메론빵이 아니다라는 느낌이 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말하더라도 메론빵의 모습은 꽤 비슷하게 잘 재현해 낸 것 같습니다.

자, 그럼 한번 메론빵의 자태를 보도록 합시다.

먼저 포장지를 뜯은 모습입니다.

메론빵답게 초록색의 모습을 뿜어내고 있습니다.

뜯고나서 냄새를 맡았는데,약간 냄새가 메론맛냄새가 아닌 소보로빵 비슷한 냄새가 났었습니다.

약간 고소하다고 생각하게 만드는 냄새였습니다.

(소보로 빵 맛이 엄청 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많이 들지만 다르기 만을 빌겠습니다.)

냄새자체는 나쁘지 않은 냄새였습니다.

하지만 우리에게 중효한건 냄새 같은 것 보다는 맛이기 때문에 바로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속에는 위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크림이 잔뜩 들어있습니다.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지금도 아직 조금 남아 있어서 먹는 중이긴 한데, 지금 이 글을 쓰고 있는 상황에서 맛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식감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겉에있는 빵의 식감은 약간 조금만 부스러지는 소보로빵의 식감을 가졌고, 속에 빵의 식감은 크림때문인지는 몰라도 부드러운 식감을 가졌습니다.

나쁘지 않은 식감을 가진 빵입니다.

다음으로 메론빵의 맛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째 맨위에 제가 올렸던 사진을 보시면 크림 가득이라고 써있는데 진짜로 저기 적혀있는 것처럼 크림맛이 너무 잘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그 사진에서 자세히 보시면 '메론이 들어있어요'라는 문구가 있는데, 제 생각에 메론은 거의 맛이 나지않고, 메론향맛과 같은 맛이 잘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거부감이 들지 않는 맛이지만, 약간 배신을 당한 것 같은 기분이 드는 것 같습니다.

 (메론이 들어있음에도 불구하고 메론맛이 잘 나타나지 않는데 개인적으로는 약간 이 빵에 점수를 줄때 감점요인으로 작용이 될 것 같습니다.)

크림가득 메론맛향 빵이라고 생각하시고 먹어주시면 될 듯 싶습니다.

그냥 딱 가끔먹을 수 있을 정도의 맛이고, 괜찮은 맛이니 한번 드셔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메론빵에 점수를 주자면 별점 5점중에서 3.7점정도를 줘도 될 것 같습니다.

이상 오늘의 메론빵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조만간 이벤트 한번 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