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

전쟁 명작 영화 덩케르크 철수작전!!살아남는 것이 승리다!!

그저그런이야기 2017. 7. 26. 23:12
반응형
안녕하세요.그저그런이야기입니다.
오늘 7월26일 문화의 날을 맞이하여 영화가 5000원으로 할인을 하더군요!!
(문화의 날이 뭐하는 날인지 언제인지 솔직히 모르고 살았는데 제 친구가 기억을 해서 저한테 알려주더 군요.제 친구 기억력 대박인 듯.) (친구덕분에 비싸게 사서 볼거 5000원주고 영화를 싸게보네요.)
(요즘 힘들어서 마침 영화 보고싶었는데 엄청 잘 된 일인것같아요.)
(친구야 고맙다~)

이렇게해서!!친구와 함께 메가박스에서 덩케르크를 보고왔습니다.
(원래는 군함도를 볼려했지만....사람들 반응들이 별로였기때문에 덩케르크를봤습니다..)
(주변에서 군함도가 별로라고도 하더군요. 안봐서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궁금해집니다.)

덩케르크는 또 어떤 영화이지 하면서 영화 순위를 한번 처본건데 바로 영화 1위라고 떠있네요.

무려!! 현재 영화순위 1위..!!
(궁금해집니다.)
(나의기대치 999999)
(기대치만큼 따라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덩케르크 가즈아)

하지만 예매율은 3위더군요..
약간많이아쉽...
영화 순위는 높지만 영화 예매율이 왜이리 낮은걸 까요?하는 의문이 많이들더군요..

재미가 없다는 의미일까요?

아니면 그냥 볼만하다는 의미일까요?

이것은 덩케르크 표입니다.
쨋든 이렇게 보고왔습니다..
덩케르크는 영국군과 여러군대들 이랑 독일군이랑 싸우는데....영국군쪽사람들이 철수하는 작전을 나타낸 영화인거같습니다.
아래 포스터에 나온 것처럼 살아남는것이 승리다. 이것이 이 영화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 것같아요.

이것이 덩케르크작전입니다.

살아남는 것이 승리다!!
(전쟁에서는 진짜 살아남는것이 승리일것 같다는 느낌이 물씬 납니다.)
크~~진짜 대단한 말인거같네요~~

약간 명언같은 느낌이 많이 나고요.그리고 절때 잊어 먹지 않을 것 같은 말 인 것 같네요.

평생기억할 것 같습니다.


여기서 육군,해군,공군 다 나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공군이 가장 잘 기억에남는거같습니다!
비행기끼리싸우는 장면이 가장 멋있더군요. 

실제로 비행기끼리 싸울때도 저러나 싶을 정도로 멋있었습니다.

그리고 공군이 가장 기억에는 남았지만 육군,해군도 멋있었습니다.

저도 나중에 대한민국 육군이 될 몸인데 덩케르크처럼 전쟁이 안났으면 좋겠네요.

(오늘 본 덩케르크는 실제 있던 이야기로.. 제2차세계대전 초기에 일어났던 일이라고합니다.)
(실제 일어 났다고 들으니 좀 신기하고 그 당시에 진짜로 살아 남은 사람들이 대단하다는 생각까지 나게 되는것같습니다.)
전체평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덩케르크 영화 자체는 딱히 재밌진않았지만 약간의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며 보았던 것이 기억나네요.

(많이 긴장하면서 보진않았습니다.)
결론은 그냥 딱 볼만한 영화인 것 같습니다. 나중에 한번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