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

너의 췌장을먹고싶어 리뷰와 추가정보

그저그런이야기 2017. 11. 1. 00:56
반응형


안녕하세요.그저그런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어제 제가 예고한 그대로 영화를 리뷰 할 것입니다.

오늘 리뷰할 영화는 바로바로 요즘 일본에서 소설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입니다.

처음에 이 영화를 보기 전에 제목을 봤을 때 엄청 무서울 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고요.

내장인 췌장이야기도 나오고 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근데 잘 생각해보니 2016일본 종합 베스트셀러 1위,일본 서점 대상 2위니까 무서운 것은 아닐 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저거 표지를 보니 딱히 무서워 보이지도 않고요.

이건 입장권입니다.

CGV에서 저녁에서 심야까지하는 이 영화를 보았습니다.

시간이 너무 늦어서 그런지 너무 졸리더군요.

그래도 돈을 내고 보는 만큼 집중해서 볼려고 노력했습니다.

줄거리:

“너는 싫어할지도 모르겠지만, 역시…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나는 그때, 그 말의 의미를 알지 못했다

스스로를 외톨이로 만드는 ‘나’
 학교 최고의 인기인 ‘그녀’
 
 어느 날, 우연히 주운 [공병문고]를 통해
 나는 그녀와 비밀을 공유하게 되었다.
 
 “너 말이야, 정말 죽어?”
 “...응, 죽어”
 
 그날 이후, 너의 무언가가 조금씩 내게로 옮겨오고 있다.

(여기서 너의 췌장을 먹고싶어의 의미는  너와계속 함께하고싶어 라는 그냥 고백 비슷한거라고 보시면됩니다.)

감상평:개인적으로 정말 재밌지도 재미없지도 않은 그냥 그런영화 인것 같습니다.

소설을 안봤기에 정확한것은모르지만 너무 기대한 탓인지..중간중간..하품이..그래도 재미없진않았아요.!

그리고 제목만보면 무서울 수 있는데 전혀 무서운건 없습니다....오히려 약간 슬프달까..

제 점수는 별3.8~4.0정도?

+정보

애니메이션화 된다고합니다 인기가 상당히 많나보내요..

전 애니메이션을 좋아하기때문에 출시되면 한번 봐야겠네요 ㅎ

이상 마치도록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