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

(마블영화 추천)토르:라그나로크(망치 부서지다?!)

그저그런이야기 2017. 10. 30. 23:12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저그런이야기입니다.

제가 지금 나이가 고2이다 보니 사는게 바쁘네요..

매일 학교,학원,집 이렇게 반복 그러다 주말되면 조금 쉬긴하는데 너무 힘듭니다.ㅠㅠ

어쨌든 그래서 글을 자주 못쓰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힘들지만, 이제부터 다시 정신 차려서 열심히 써보도록 노력 해보겠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ㅎㅎ

 오늘 제가 쓸 주제는 영화입니다.

요즘 뜨고있는 핫한 영화인데 그 이름은 토르 라그나로크 입니다.

  

토르 라그나로크입니다.

처음 이걸 볼때 마블이니까 하면서 처음부터 엄청 편견을 가지고 토르를 봤습니다.

(근데 솔직히 마블은 지금까지 만든 영화들 거의 다 성공작이라서, 제가 편견을 가질 만 한 것 같습니다.)

자, 그럼이제 토르 라그나로크의 줄거리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죽음의 여신 '헬라'가 아스가르드를 침략하고, 세상은 모든 것의 종말 '라그나로크'의 위기에 처한다.

헬라에게 자신의 망치마저 파괴당한 토르는 어벤져스 동료인 헐크와도 피할 수 없는 대결을 벌이면서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지게 됩니다. 

(여기서 헬라는 토르의 망치를 깨부순 대단한 분입니다.)

 

이건 영화관 갔다는 인증샷입니다.ㅎㅎ

(영화관에 사람이 꽉 차 있더군요. 역시 마블영화는 갓 오브 더 갓 인 것 같습니다.)

역시 영화관을 오면 맨 뒷자리가 젤 편하고 잘 보이는 것 같아요.

앞자리 앉으면 가끔 뒷자리 분들이 발로 차시는 경우가 있어서 뒷자리가 젤 좋습니다.!

아,그리고 오늘이 문화의 날 이었어서 영화가 5000원 입니다.!

평소보다 싸게 가장 재밌는 영화도 보고, 기분이 좋아지네요 ㅎㅎ

팝콘은 카라멜 맛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저는 고소한 맛이나 다른 맛들 보다는 카라멜 맛이 제일 달고 맛있어서 좋더라고요.

카라멜 맛 팝콘 큰 것을 시켰는데 먹는 것은 거의 다 저 뿐 이더군요.

친구들은 영화볼때 팝콘을 거의 않먹더라고요.

팝콘은 카라멜 맛이 최고입니다!!

자,그럼 이제 영화에 나오는 캐릭터 소개로 넘어가겠습니다.

(엄청 짧게 소개하겠습니다.)

왼쪽부터 우리들의 영웅 헐크,토르,발키리,로키입니다.

이렇게 4명의 영웅이 합쳐서 리벤져스가 탄생하게 됩니다.!

여기서 리벤져스의 뜻은 복수한다(?)와 같은 뜻입니다.

자,이렇게 엄청나게 짧게 영웅들의 소개를 끝내고 이제 감상평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상평:지금 토르가 한국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있더군요..

마블은 우리를 실망시키지않는것 같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긴장감+재밌음의 연속...인 것 같습니다.

꼭 한번씩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전 지금도 한번더 보고싶군요..

솔직히 영화 본지는 좀 됬는데 아직 생생히 기억나는거같아요...

하..정말 개꿀잼.!

(점수를 주자면 별 다섯개를 줘도 될 것 같습니다.)

낼도 영화 리뷰를 올리겠습니다. 이상마치겠습니다.

유튜브에 치시면 토르 쿠키영상 2개가 있습니다.. 불법인거같아..여기에 링크는 달지 않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