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고교생 헌혈이벤트,헌혈후 주의점(봉사활동으로 최고)

그저그런이야기 2017. 8. 5. 2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저그런이야기입니다.

날씨는 여전히 엄청나게 더운 날씨입니다.

이렇게 더운날씨인 오늘 태풍이 온다고 어디선가 들었던거 같은데, 다른곳으로 틀었나 봅니다.

다시 돌아왔으면 좋겠는데, 안그러겠죠?.ㅠㅠ

하.. 진짜 제발 하다못해 비라도 엄청왔으면하는 바램입니다..

비라도 엄청 오면 그나마 시원해질 것 같네요.

자,그럼 잡담은 여기서 끝마치고 오늘의 글을 써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글의 주제는 헌혈입니다.

여러분은 헌혈을 많이 하시는 편인가요?

저는 원래 중학생때 까지는 헌혈을 1년에 1번 할까말까 그랬었는데 고등학교 올라와서는 헌혈을 많이하게 된 것 같습니다.

고등학생은 대학교에 갈려면 봉사활동 어느정도 채워야하기에 그 봉사활동 중에서 짧은 시간에 거의 아무것도 하지않고 나에게 무언가 주어지고 10~15분정도만 고생하면 봉사활동4시간을 주는 헌혈이 최고인 것 같아서 많이 한 것 같네요.

저는 그렇게 헌혈을 하고 메가박스2장 예매권을 많이 받아서 친구와 영화를 재밌게 보았습니다.

쨌든 이렇게 간편하고 좋은 봉사활동인 헌혈이 고교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사진을 한번 보도록하겠습니다.

전혈헌혈 3회 참여시(성분헌혈 제회) 혈액원장 표창 및 부상품(문화상품권 1매)증정 이라고 합니다.

기간은 2017년 1월1일부터 12월31일 까지로 장소는 서울서부혈액원 관내 단체 및 헌혈의집입니다.

혈액원장 표창은 전혈헌혈 3회 실시 후 가까운 헌혈의 집에서 신청하라고 되어있네요.

그 밑에는 스마트헌혈이라는 앱이 소개되어있네요.

저는 이렇게 생긴 글자가 쓰여져있는 헐혈증서가 벌써 3개있습니다.

신청은 말도안했는데 거기서 해준다고 해서 저는 아무것도 안하고 혈액원장표창과 문화상품권1매 신청을 하게되었습니다.

이벤트 나와있는 카드 뒷면에는 대한적십자사 서울서부혈액원 헌혈의 집의 위치, 지역, 각각의 전화번호가 나와있습니다.

저는 저기서 저의 집과 가까운 연신내 센터에서 했습니다.

헌혈의집 옆에 빨간색으로 별표시 되 있는 곳은 토,일,공휴일에 쉬는 곳입니다.

다들 참고하셔서 헌혈의 집을 방문에 주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헌혈을 마치고 주의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무리한 운동은 삼가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헌혈한 팔로 무거운 것을 들면안되고, 헌혈 한 부위를 막 문지르시면 안됩니다.

(문지르시면 멍이 들 확률이 높습니다.)

저것 말고도 음주를 가급적으로 하시지마시고 헌혈 하고 나서는 가급적으로 씻는건 삼가주시길 바랍니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수분을 자주 섭취시는게 좋습니다.

이렇게가 헌혈 이후에 주의점 입니다.

다들 참고하시고 헌혈의 임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상 오늘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