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리뷰

SWISS MISS핫코코아 부드럽고 달콤함의 조합

그저그런이야기 2018. 2. 10. 02:08
반응형

안녕하세요.그저그런이야기입니다.


 오늘은

SWISS MISS(HOT COCOA MIX)

라는 코코아를 준비했습니다.

(사실 어제 쓴 핫초코 2+1에서 산 것)

이건 그냥 보시다시피 안에 마시멜로우(?)도 들어 있군요

진짜 마시멜로우인지 확인을 해보도록합시다..

많이만 들어있으면 좋겠네요..

사진처럼 말이죠

아 맞다. 마시멜로우 양을 확인하기 전에 컵 뒷면부터 보시죠.

당연히 나와있는 물 붙는 선과 맛있게 만드는 방법이 친절하게 

그림과 함께 적혀있습니다.

사진이 잘 안보일수도 있으니 적어드리겠습니다.

<스위스미스 핫 코코아를 맛있게 드시는 방법>

1.스위스미스 핫 코코아 믹스 1봉을 컵에 넣어 줍니다.

2.뜨거운물(우유)180ML를 부운 후 잘 저어 드시길 바랍니다.

3.취향에 따라 뜨거운 우유나 계피가루를 넣어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라고 적혀있네요.


자 이제 안에 뭐뭐 들어있는지 확인을 해볼까요!!

솔직히 딱히 기대할거 없는 안에 내용물...

무조건 컵과 분말 가루와 컵 뚜껑은 있는 ...

거기에 추가로 빨대있냐 없냐가 관건인데 이건있네요!

음..친절하군!!

아 하지만!!!!!!!!!!!!!!!!

컵안에 어제처럼 어디까지 넣으라고 표시 안되있고 그냥 

바깥에만 나와있습니다.

이건 너무 불친절한듯..ㅠㅠ

이 부분들을 컵 회사에서 개선 시켜주길 바랍니다..

제발 꼭좀..!

이것 또한 바깥에 나온것처럼 만드는 방법이 나와있는것같네요.

뭔가 영어만 나와있어서 보기 싫어지지만 내용은 바깥과 똑같다고 보시면됩니다.

뜨거운 우유나 물을 더하라!

라는 글씨가 써있네요.

이제 드디어 이 봉지(?)를 뜯어 보도록 하죠.!!

뜯고 컵에 담은 모습입니다.

여기 보시는 것 처럼 코코아(핫초코)가루 + 하얀색 마시멜로우가 있습니다.

만저보진 않았지만 괜찮게 생긴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냄새는 그냥 평범한 코코아(핫초코)가루 냄새가 납니다.)

(딱 어제 먹었던 핫초코 냄새의 가루)

아..약간 흔들린거 같은..............기분 탓입니다..

음.. 마시멜로우는 정말 부드럽게 생겼습니다.

진짜로 흘러내릴거같은..??

이제 뚜껑을 Close하고 먹었는데 마시멜로우 느낌이 하나도 안났습니다.

다 녹은건지 아니면 그냥 제 목으로 넘어간건진 모르겠지만 이거 하나는 알겠네요..

맛은 그냥 어제 먹었던 핫초코에서 약간 부드러운 정도??

 어제먹었던 핫초코 맛과 동일시 하다는 것!

이거 부드러워서 괜찮긴한데 어제꺼가 제 개인적으로는 더 낫다고 봅니다.

그래서 어제꺼를 더 사서 개인적으로 먹도록 하겠습니다.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부드러워서 좋습니다. 

부드러운것을 좋아하시는분께 강력 추천드립니다.

아니면 그냥 한번쯤 사드셔보시는 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어제와 같다했으니 이것도 CU에서 산것입니다.

아 그리고 어제처럼 달콤함도 플러스 되있습니다.


달콤 부드러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