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리뷰

부라보콘아이스크림 리뷰 콘아이스크림 밑 초콜릿의 진실

그저그런이야기 2018. 2. 8. 01:26
반응형

안녕하세요.그저그런이야기입니다.

제가 요즘 블로그 쓰기가 귀찮아졌나봅니다.....

00시만 되면 쓰기 싫어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법인가..)

어젠 그냥 너무 피곤해서 잠들어서 아에 못썻네요 죄송합니다..

(아침에 엄마가 안깨워 주셨으면 지각할뻔 했다는..비하인드스토리..)

그래도 최대한 기운내고 화이팅해서 열심히 포스팅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 리뷰할 것은


부라보 콘

(바닐라) 

입니다.

지금 아직 날씨는..영하(마이너스).....

저번에 올라가다가 말았던.....1도까지 봤는데..다시 떨어지네요..

겨울날씨로.....ㅠㅠ

이런 겨울날씨.. 언제 다시 찾아올까요....이런걸 즐기기위해서 아이스크림이 짱짱맨~

여름에 먹어도 꿀맛이고 시원하고 좋지만

울에도 아이스크림 개꿀이죠!

학교에서 오늘 봄방학식을 했습니다.(이미 고3처럼 공부하고있다마는..벌써 지치네여..)

봄방학 동안 또 공부만해야겠죠(?)^^

3학년 올라가기 전.. 마지막 2학년..

 그러한 2학년동안 모은 지각비 약7만원을 어떻게 처리할까 생각하다가

결국 아이스크림을 다같이 사기로 결정하고 아까 저는 부라보콘을먹었죠..

참고로 전 지각을 딱 한번해서 기분이 그냥그렇네여.............

(지각 한번당 천원)


평소 콘아이스크림이라함은

부라보콘이 아닌 월드콘만 먹던저에게는..첨 먹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ㅎㅎ

어쨌든 콘아이스크림 자체가 오랜만이네요.!!

그런 콘아이스크림은 항상 비슷비슷생긴거같네요.

어떻게 보면 괜찮고 맛있게보이네요!!

(맛있긴함)

(밑에까지 뜯을때 초콜릿부분 안부러지게 조심!)

겨울에 먹는

부라보콘 바닐라맛 아이스크림 !


음...사진이..쫌...;;;;;;;

바삐 찍다보니 흔들리고 초콜릿만 찍었어야했는데..위에 부스러기 죄송합니다....

양해를 구합니다..

밑에 초콜릿 사진입니다.


맛:바닐라맛이 약한(?) 그런맛 하지만 저한테는 잘 맞았습니다.

은은한 바닐라맛과 바삭한 과자(?)ㅋㅋㅋ맛있더군요!

겨울이라 그런지 아이스크림 잘 안드시는분 꽤 있는데 겨울에 한번 먹어보는것도 좋은거같습니다.

추운겨울에 차가운 아이스크림의 조합....... 시원하고 짜릿....!!

마지막으로 다 궁금하셨을 모든 콘아이스크림의 밑에있는 초콜릿의 진실입니다.

그것은 바로!

악마의 초콜릿 누텔라 

였습니다..

어디에 찍어먹어도 발라먹어도 맛있는 누텔라

악마의 초콜릿이라 불리는 그 누텔라

콘아이스크림 밑에있는 거였습니다. 다들 아셨나요?

전 이걸 들은지가 꽤 지난거같습니다.

그래서 항상 콘아이스크림을 먹을때 생각하죠.....

이것이 정녕 누텔라인가..............

제가볼때는 누텔라 맛이 잘 안나는데 말이죠?(저만그럼?)

아무튼 누텔라라고 합니다..

누텔라 안드신분께...꼭 한번 사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진짜 진짜 맛있습니다.......(진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