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리뷰

칸타타와 먹었을때 달콤함이 두배가 되는 빵 추천

그저그런이야기 2018. 3. 13. 19:32
반응형
안녕하세요.그저그런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너무 오랜만에 핸드폰으로 씁니다.

너무 오랜만이라 적응이 잘 안되네요.

목표 1500자인데 얼마나 써야 1500자가 될 지도 모르겠고, 맞춤법도 맞는지 틀린지 확인이 어렵기에 적응이 너무나 안됩니다.

그래도 오랜만에 핸드폰으로 쓰는 것이니 만큼 열심히 써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그리고 지금현재 야간자율학습 줄여서 야자를 하는중인데 갑자기 블로그가 머릿속에서 떠올라서 이렇게 갑자기 씁니다.
이렇게 야간자율학습 중인데 관리하는 선생님께서 보시면 엄청혼나거나 심하면 쫒아 낼텐데 약간 무섭고 스릴있고 재밌습니다.
앞으로 가끔씩 야자시간에 써 봐야겠습니다.
오늘 야자시간에 쓰는 글은 바로바로 같이 먹을시 달콤함이 두배가 되는 것 입니다.
이름은 카라멜마키아토 그리고 벚꽃향가득 미니딸기롤 입니다.
사진부터 보도록 합시다.

이게 칸타타 카라멜 마키아토와 미니딸기롤입니다.
칸타타 카라멜 마키아토는 제가 원래 공부할때 잠을 안잘려고 그리고 수업시간에도 잠을 안잘려고 한박스를 엄마에게 말을 해서 주문시켰는데 마침 빵이 먹고 싶어져서 빵을 샀습니다.
그래서 빵도 샀겠다 싶어서 이렇게 리뷰를 쓰게 되었습니다.

제가 산 이 벚꽃향가득 미니딸기롤은 대부분 편의점에서 판매를 하는 것 같습니다.
저는 집 바로 앞에 있는 GS25에서 샀는데 제가 방금 저녁식사하고 학교 바로앞에 있는 CU에 간식을 사러 갔을 때 거기서도 판매를 하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가격은 1000원에서 2000원사이로 기억이 됩니다.
정확하게는 기억이 잘 나지 않습니다.
뭐 근데 이렇게 보면 5개가 들어있는데 약간 가성비 느낌이 물씬 느껴지면서 맛도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 팍 드는 것 같습니다.
그럼 우선 벚꽃향가득 미니딸기롤부터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핸드폰으로 사진찍을때마다 항상 드는 생각이지만 카메라 하나를 장만하고 싶는 생각이 좀 많이 드는 것 같습니다.)
아까 말했다시피 갯수는 5개입니다.
냄새는 딸기향 같은 것이 좀 나는 것 같습니다.
딱히 싫지는 않은 냄새였습니다.

제가 롤형태의 빵을 좋아하고, 딸기도 많이 좋아합니다.
근데 그런지는 몰라도 엄청까진 아니였지만 그냥 먹을 만한 그런 맛 이었습니다.
딸기 맛이 은은하게 잘 나타나고, 생크림의 부드럽고 달콤함도 좋았습니다.
.
그리고 한 입에 잘 들어가서 먹기에도 편했습니다.
별점 총 5개중에서 4개는 줘도 될 만한 그런 맛이었습니다.
또 한번더 사먹을 의향은 당연히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집앞에 편의점에 한번씩 가보셔서 이거 한번씩 사서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단, 딸기를 싫어하거나 생크림을 싫어하는 사람들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다음 음식을 리뷰하겠습니다.
다음 제가 쓸 음식은 칸타타 카라멜마키아토 맛 입니다.

지금도 현재 먹고 있지만 많은 커피중에서는 칸타타가 인기가 좀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을 한박스 산 것 입니다.
보통맛이 아닌 카라멜마키아토를 산 이유는  제가 달달한 것을 좋아하기에 한번 먹어 볼겸 해서 카라멜마키아토를 시킨 것 입니다.
약20개에 인터넷으로 구매해서 약2만원 정도로 매우 싼 가격 인 것 같습니다.
칸타타 카라멜마키아토의 맛 같은 것들을 리뷰하자면 달콤하고 맛있습니다.
비록 카페에서 먹는 카라멜마키아토의 그런 맛은 나지 않지만 이정도면 만족하고 먹을 만한 정도 입니다.
많이 달콤하고 좋았습니다.
.
이 칸타타커피의 특징을 나타내자면, 우선 첫번째로 양이 꽤 괜찮습니다.
제가 보통 커피를 좀 마시는데 이건 하루에1.5병 정도로 2일에 3병 정도를 마시고 있어서 양은 정말로 괜찮은 것 같습니다.
두번째로 잠을 확실하게 잘 깨도록 도와줍니다.
저는 학교에서 커피없이는 잠을 이기기 힘들고 밤을 셀 때면 커피없이는 밤을 못 세는 타입인데, 이걸을 다 깨버려 줍니다.
졸리거나 잠이 올때 이 커피를 한잔 마시면 졸리거나 잠이오는 것들이 없어지는 것 같습니다.
저처럼 고3이거나 공부를 해야하는 사람이라면 잠을 자지않기 위한 필수 아이템입니다.
꼭 한번 사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개 뜬금포 결론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결론은 칸타타 카라멜마키아토 맛과 벚꽃향 미니롤케익을 같이 먹으면 엄청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꼭 한번 이렇게 드셔보는 것을 강추드립니다.

이상 오늘글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