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리뷰

신불 떡볶이 치즈떡볶이 와 여러가지음식들 솔직리뷰

그저그런이야기 2018. 2. 28. 19:18
반응형

안녕하세요.그저그런이야기입니다.

여러분들이 제 블로그를 방문하는 것을 보니까 블랙팬서가 가장 인기가 많더군요.

(다음포털사이트에서 블랙팬서라고 치면 바로 첫번째에 제 블로그가 나오더라고요.)

(신기방기하네요^^)

역시 마블영화는 인기가 넘처 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저번에 먹은 떡볶이 집을 리뷰해 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떡볶이라 함은 매워서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친구가 먹고싶다고 하길래 그냥 먹으러 갔습니다.

제가 갔던 떡볶이집 이름은 신불떡볶이라는 곳 입니다.

저번에 한 번 가본적이 있는 곳입니다.

갔을 때가 엄청 오래된 것 같은데, 그때 솔직히 말하자면 별로 였습니다.

자세하게는 말씀은 안드리겠습니다.

크흠 ㅋㅋ

좀 오래 지났으니 맛이 좀 달라져 있기 만을 빌겠습니다.

뭔가 오늘 여기 사람도 엄청 많았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친구가 따로 시키자고 하길래 저는 저기서 치즈떡볶이오뎅튀, 쿨피스(복숭아맛)그리고 참치마요컵밥을 시켰습니다.

(세트로 안시키니까 좀 비싼 것 같네요.)

(다른 분들은 세트로 시켜 드시길 바랍니다.)

제가 시킨 것들 사진부터 보도록 합시다.

gogo~~

치즈떡볶이 입니다.

(참고로 저는 순한맛 시킴.)

(보통맛은 친구가 시켰는데 맵다고 함.)

치즈는 보시다시피 쭉쭉 늘어나는 치즈로 맛있어 보입니다.

(치즈를 국물에 넣어서 섞으시면 치즈가 녹습니다.)

보시다시피 치즈는 쭉쭉 잘 늘어납니다.

그리고 국물을 잠깐 보시면 기름이 너무 많이 둥둥 떠 있는게 보이실겁니다.

개인적으로 이런부분을 싫어합니다.

그래서 떡볶이가 조금은 맛이 그런것 같네요.

제가 먹은 순한맛의 매움의 정도는 그냥 살짝 매콤하다고 느낄 수 있는 정도인 것 같습니다.

다음은 오뎅튀김입니다.

이것또한 맛있어 보입니다.

(갯수 총 6개입니다.좀 없어 보이는 것은 제가 먹어서 그런 거고요.)

튀김은 떡볶이 국물에 찍어서 먹어야 한다죠.

그래서 바로 이렇게 먹어봤습니다.

빨간 떡볶이 국물에 노란 오뎅튀김을 찍어 먹으니 환상의 궁합이더군요.

역시 튀김은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는 순간 황홀해 지는 맛 인 것 같습니다.

짱짱!! 이렇게 드시는건 강추입니다.!!

(이렇게 먹는건 맵지도 않아요.)

다음 음식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다음은 참치마요컵밥입니다.

옥수수,밥,김이 보이고요.

정말 매운 것을 먹을때는 매운맛을 다 중화 시켜줄것 같이 생긴 것 같습니다.

섞어서 보여 드리도록하겠습니다.

사진 가시죠!!

크흠.. 비주얼 면으로는 조금 그런것 같네요.

그렇지만, 맛은 맛있습니다.

먼저 참치맛이 아주 잘 느껴지고 재가 본 것처럼 떡볶이의 매운맛을 이 참치마요컵밥 하나로 다 없애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 그리고 옥수수맛도 약간 강하게 느껴지는데 저는 꺼리낌 없이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여기 신불떡볶이집을 왔을 때 참치마요컵밥을 다시 시켜 먹을 의향이 있을 정도(?)로 괜찮은 맛이었습니다.아 그리고 옥수수 식감도 저에게는 괜찮았습니다.

제가 시켜먹은 쥬시쿨입니다.

보시다시피 복숭아 맛입니다.

컵에 얼음을 담가서 복숭아맛 쥬시쿨을 넣은 겁니다.

이것또한 떡볶이의 매운 맛들을 없애는데에 좋은 것 같습니다.


신불 떡볶이의 총 평가:우선 결론만 말씀드리자면 개인적으로 떡볶이 빼고 다 맛있는 것 같습니다.

오뎅튀김도 맛있고 컵밥도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떡볶이의 엄청난 기름과 다른 곳과는 다르게 약간 많이 빨리 질리게 되는(?) 그런 맛이 있는 것 같습니다.

(모두 개인적인 평가입니다.)(여러분이 먹었을 때와는 다를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떡볶이라도 튀김을 찍어먹으니 엄청 맛있습니다.

한번쯤은 드셔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 참고로 저는9500원인가 나왔던 것 같습니다.

이상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문화의 날 영화 예매하러 고고씽 하시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