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리뷰

(뚜레주르)더블롤케이크를 먹어봤습니다

그저그런이야기 2018. 2. 21. 19:33
반응형

안녕하세요.그저그런이야기입니다.

처음으로 피시방에서 글을 써보네요 ㅎㅎㅋㅋ

뭔가 피시방에서 쓰니까 색다르면서도 돈이 약간 많이 아깝다는 생각도 드네요 ㅋㅋ

오늘의 소식은 솔직히 딱히 쓸것이 지금 현재로서는 없는것 같습니다.

비트코인도 그렇고 다른것도 그렇고 비트코인은 잘 오르고있어서 보기좋네요.

쨋든 오늘의 소식을 쓸게 없어서 오늘의 소식은 오늘 빼도록하겠습니다.

!!

그럼 바로 오늘 리뷰할 것을 말씀드리도록 하죠!!

오늘 리뷰할 것은 !!!!!!!!

바로바로

더블롤케이크 입니다

제가 요즘 롤케익을 계속 먹고싶어서 뚜레주르에 가서 한번 한 번도 안먹어본걸 사봤습니다.

그게 바로 더블롤케이크!이더군요

약간 겉으로 보면 겉에는 초코빵에 둘러싸여 있고 속은 생크림과빵그리고 딸기잼이 안에있는 것 처럼보입

니다.!

그리고 빵하면은 우유또는 음료!꼭 빠질 수 없죠.!

그래서 음료를 편의점에서 하나 준비해왔습니다.

이름은!

YOU US 오렌지 100

약간 상큼?신? 그런 오렌지 주스를 집 근처 편의점에서 준비해왔습니다.

생긴 것도 이전에 먹었던 음료수처럼 귀엽게 생겼습니다.!!

제가 오렌지음료를 준비한 이유는 빵을 좀 많이 먹으면 약간 질리기도하고 느끼하기도 할거같아서 그런것

을 한번에 잡아줄 오렌지주스를 준비 하게되었습니다.

둘궁합은 제 예상으로는 최상,최고 일 것 같은데요!! 과연 어떨지 한번 먹어보도록 하죠!

더블롤케이크를 가까이서 찍어봤습니다.

제 친구가 말하는데..처음 상자 표지만 보면 엄청 먹음직스럽게 맛있게 생겼다고하던데 제가 찍은것을 보

면 맛없게 생겼다고하네요..

전 이만하면 잘 찍었다고생각 되어 지는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로 피드백을 주시면 바꿔보도록 노력을 해보겠습니다.

많은 피드백 주시길바랍니다.

핸드폰기종은 겔럭시S7


 

솔직히 겔럭시S7으로 이정도면 괜찮게 찍은 것 같은데.. 아닌가요?ㅋㅋ

쨋든 이렇게 칼로 잘라서 한번 먹어봤습니다.

칼은 더블롤케익 상자 아래에 있던 플라스틱칼을 썼습니다.

맛은 제 예상대로 처음에는 맛있었습니다.

초코맛은 크게 잘 안느껴지는데 달더군요.. 맛있었어요

다들 한번씩드셔보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런데 단점 한가지 발견!!

제 예상대로 약간 느끼하고 질리는 느낌이 많이 먹어보면 느껴집니다.

(저는 반절만 잘라서 먹어 보았는데.. 반절 다 먹기도 전에 느끼하고 질리더군요.!

그래서 필요한 제가 산 오렌지 주스!

이게 느끼한것을 다는 아니더라도 조금이라도 막 잡아줘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YOU UO오렌지100주스 안에 오렌지가 조그마한게 조금씩 들어있었습니다.

그래서 더더욱 맛있게 먹을수있었던것 같아요.

제가 더블롤케이크를 살때 오렌지100을 편의점에서 산건 신의 한 수 인것 같습니다.

다들 더블롤케익을 살때는 오렌지 주스같은 상큼한 것을 하나 사서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이만 피시방에서 게임하러 가겠습니다.

오늘 블로그는 이만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