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티스토리 초대장 이벤트(종료)(4장)

그저그런이야기 2018. 4. 4. 00:51
반응형

안녕하세요.그저그런이야기입니다.

저번에 제가 말한 그 블로그에 관한 문제 말인데, 일단 쓰는데 까지는 열심히 써보자라는 생각으로 쓰기로 일단은 마음을 먹었습니다.

최대한 포기하지 않는쪽으로 해보겠지만, 하다하다 힘들면 휴블(블로그를 일정기간 쉬는 것을 말함)을 할 수도 있습니다

단, 절때 블로그를 쓰는 것을 그만두지는 않을 겁니다.

앞으로도 최대한 열심히 할테니 성장하는 제 모습 잘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 저의 블로그가 상위7퍼센트를 달리고 있다고 합니다. 진짜 이렇게 항상 쓰기만 해도 7퍼센트라니 약간 신기하기도하고 어이가 없기도 한 기분이 듭니다. 상위 7퍼센트 인 만큼 최대한 열심히 해보도록 노력을 해보겠습니다.)

오늘 제가 쓸 글은 거의 한달마다 항상있는 이벤트 입니다.

(한달마다 블로그를 열심히 쓰는 사람에게만 주는 건데 제가 항상 당첨이 되기에 저에게는 거의 한달마다 항상 있는 이벤트 인 것입니다.)

그 이벤트 이름은 티스토리 초대장 나눔 입니다.

하나하나씩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먼저 티스토리란 무엇인지부터 설명하겠습니다.

 

티스토리는 네이버 블로그나 다음 블로그와 같은 블로그의 일종으로 네이버 블로그처럼 서로이웃에 엄청 신경을 안써도 되고 자신만의 의견을 더 직관적으로 나타낼 수 있는 그러한 블로그 입니다.

보통 사람들이 블로그를 할때 티스토리 블로그와 네이버 블로그를 가장 많이 쓴다고 생각이 되어지는데, 각각의 블로그에는 장점과 단점이 다 다른데 개인적으로 처음 블로그를 쓰는 분이라면 네이버 블로그를 추천드립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네이버 아이디만 있으면 되고, 서로이웃만 잘 관리하면 40퍼센트 이상은 그냥 먹고들어가는 블로그이기때문입니다.

그렇게 네이버 블로그를 하다가 저처럼 테러를 당해서 저품질 걸린다던지 다른 블로그로 옮기고 싶으시다면 그때서야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시는게 맞다고 생각되어집니다.

저는 위에서 말한 것처럼 테러를 당해서 저품질 걸려서 넘어온 것입니다.

솔직히 저품질만 아니라면 계속 네이버 블로그를 하고는 싶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네이버 블로그와는 다르게 테러도 적게 먹고 저품질도 거의 안먹게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건 티스토리 블로그만의 장점 같습니다.

티스토리의 단점은 몇가지 있는데, 그 중에서 대표적으로 한가지 말하자면 오늘 제가 이 글을 쓰는 목적이기도 한 초대장 때문입니다.

티스토리는 신기하게 초대장이 있어야 블로그를 시작할 수 있는데, 이것은 구하기 조금 힘들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줄려는 사람수와 초대장 갯수보다 초대장을 얻을려는 사람수가 더 많기 때문입니다.

(정확한 정보가 아닐 수 있습니다.)

근데 저도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기 위해서 초대장을 얻을려고 엄청난 구걸을 반복하면서 했는데, 너무 사람이 많아서 잘 안됐는데, 우연찮게 하나를 어떤 분깨서 주셔서 이렇게 지금까지 블로그를 쓰고 있는 것 입니다.

그분깨 진짜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은 마음입니다.

어쨌든 저도 오늘 초대장이벤트를 합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이러합니다.

1.초대장 받고싶은 이유를 작성합니다.

2.비밀댓글로 달아주시고, 이메일도 달아줍니다.

3.공감을 눌러줍니다.(하트표시입니다.)

4.기다린다.

(기다리고 계시면 제가 4명을 뽑아서 드리도록하겠습니다.10장을 받았는데 그 중에서 1장은 다른분 이미 드렸고 나머지 9장중에서 4장은 이번에 이벤트를 하고 나머지 5장은 따로 또 이벤트글을 올리도록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이벤트는 이거 하나뿐 이었는데 앞으로는 여러가지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입니다.

(물론, 피곤하지만 않으면서 글을 쓸 수있는 기력이 있을때 할 예정입니다.)

문상이벤트같은 이벤트도 나중에는 할 예정이니 저의 블로그를 많이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늘 글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오늘 티스토리 초대장이벤트 많이많이 참여해주시길 바랍니다.

(저에게 부족한점, 바라는점, 필요한점과 같은 것들이 있다면 서슴치 말고 그냥 댓글에다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최대한 고쳐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