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티스토리 초대장이벤트5장 랜덤지급(오늘 오후에 지급 예정)(종료)

그저그런이야기 2018. 3. 2. 00:30
반응형

안녕하세요.그저그런이야기입니다.

방금 이디야카페 글을 쓰고 지금 바로 또 글을 하나 쓰네요.

연속으로 글을 두개나 쓰니 약간 힘이드는 기분이 없지않아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 글은 어떠한 리뷰 같은 그런 글이 아닌 티스토리 초대장을 나눠드릴려고합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그냥 댓글에다가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고싶은 이유,티스토리 초대장을 받고 나서 할 것, 그리고 이메일 주소를 비밀댓글로 남겨 놓으시면 됩니다.

그럼 제가 내일 그 남겨 놓은 것들 중에서 5개만 뽑아서 티스토리 초대장을 드리도록하겠습니다.

나머지 5장이 더 있는데 이것은 가끔마다 제가 이벤트 할때 쓰도록 하겠습니다.

그렇기에 제 블로그 많이많이 봐주시길 바랍니다 ㅎㅎ

(공감은 센스로 눌러주시는것 알죠?)

(아래 여러 정의나 여러 글을 달 건데 스킵해도됩니다.)

(안읽어도 된다는 말입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을 설명하기전에 티스토리가 무엇인지 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티스토리란?(개인적인 생각으로 적은 겁니다.)SNS의 한 종류로 네이버블로그,다음블로그와 같은 사람들과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수단으로 블로그의 한 종류이다.

단,티스토리는 네이버 블로그처럼 서로이웃이란 것이 없어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 많이 담겨있을 수 있다.

이렇게 제가 생각한 티스토리의 정의입니다.

그럼 그 티스토리를 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하느냐입니다.

보통 그냥 로그인을 하시면 초대장이 없다는 등등의 이야기가 나올 것으로 생각되어집니다.

그렇습니다.티스토리를 하기위해서는 초대장이 필요합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은 이미 이 티스토리를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서 받을 수 있습니다.

한달에 한 번 10개의 초대장이 배포 되는것으로 생각 되어 집니다.

그런 것을 받은 사람들에게 부탁을 하는 수 밖에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생각이 되어 집니다.

(저 또한 다른분에게 구걸(?)을 해서 받은 초대장입니다.)

그렇게 사람들에게 부탁을 해서 초대장을 받으면 자신이 적은 메일에 메일이 와 있을 겁니다.

거기서 클릭을 해서 다시 로그인을 하면 티스토리에 가입을 하게되어 그때부터 여러분들도 티스토리 블로거가 되는겁니다.

(여기서 저의 이야기를 하자면 저는 티스토리를 하게 된 계기가 뭐냐면 처음에는 네이버 블로그로 토탈 20만 까지 가게 되는 좀 좋은 블로거 였습니다.

수익도 광고글을 조금씩 올려서 짭짤 했죠. 

그런데 어떤 나쁜 사람이 제 블로그를 테러 해서 저품질에 걸려서 저는 그 저품질의 굴레에서 빠져 나오지 못해 티스토리로 넘어오게 된 것 입니다.

티스토리로 넘어 오기까지 네이버 블로그가 계속 아깝다고 생각 되어지지만 (지금도 아깝다고 생각함)하지만 티스토리가 더 좋은 서비스(?)를 가지고 있는것 같아 지금 이 블로그 생활에 만족합니다.)

가끔보면 저와 같은 사람들이 약간씩 있습니다.

다들 힘내세요!

이상 오늘 글을 마치겠습니다.

많이 참여해주세요.

반응형